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다음세대를 위한 성경동화찬송집_출애굽기 발간 안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6.23 조회수6474 댓글0

 

 

 

 

다음세대연구팀(이하 연구팀)은 부모가 가정에서 자녀를 양육할 때 활용할 수 있도록 ‘성경동화찬송집 출애굽기편’을 출간했습니다. 연구팀은 미취학아동부터 초등학교 저학년 아이들을 목양할 수 있도록 이 책을 만들었습니다.

 

연구팀은 이 책에서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게 글을 쓰면서도 성경의 순수한 말씀이 손상당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또한 따뜻하고 친근한 그림으로 아이들에게 좋은 정서를 형성하도록 도와주고, 하나님의 말씀을 노랫말로 즐겁게 부를 수 있도록 순수 창작곡들을 만들었습니다. 전작 창세기편보다 이야기, 그림, 찬송 등 모든 면에서 진보했습니다.

 

 

 

 

 

성경동화찬송집 출애굽기편 특징

 

1. 동화 : 이번 출애굽기편은 상하 두 권으로 제작되었습니다. 상권 90페이지, 하권 80페이지로 그림동화책으로는 매우 풍성한 분량입니다. 출애굽기 전체 내용에서 핵심적인 19가지 이야기를 추렸습니다.

2. 그림 : 어린이가 편안하게 볼 수 있도록 안정감 있고 따뜻한 색감으로 성경의 정서를 표현했습니다.

3.찬송앨범 : 말씀의 전체적인 느낌과 어울리면서도 어린아이의 감성이 담긴 아름답고 주옥같은 찬송 16곡을 수록했습니다. 특히 말씀에 시적 느낌을 풍부하게 담아 가사를 작사했습니다.

4. 부모님을 위한 만나 누림: 아이들뿐만 아니라, 부모님들을 위해 필요한 말씀을 담았습니다. 가정생활과 자녀 양육에 꼭 필요한 사역의 말씀을 추구하도록 했습니다.

 

 

 

 

 

신청 안내

1. ‘각지 교회별’로 신청해주시기를 바랍니다. 사전 신청하시는 분들은 서적을 할인특가로 드립니다.

2. 신청방법: 각지 교회에서 책 주문량을 첨부된 양식대로 아래 이메일로 보내주신 후, 해당 금액을 아래 계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입금 확인 후, 각지로 배송해 드리겠습니다.

3. 이메일 및 계좌: ngbtm@naver.com / 신한은행 110-474-021631 예금주: 이다리 자매

4. 신청 및 입금기한: 2017년 7월 12일 수요일

 

5. 가격:

a) 성경동화찬송집 출애굽기(상): 정가 14,000원

b) 성경동화찬송집 출애굽기(하): 정가 14,000원

c) 성경동화찬송CD: 정가 8,000원

 

6. 사전신청 특가(배송 무료)

7월 12일(수요일)까지 입금 및 신청을 하실 경우, 정가 36,000원에 해당하는 3권 1세트를 30% 할인하여 26,000원에 드립니다. (1세트: 성경동화찬송집 2권, 찬송CD). 개별구매 시에는 각 권을 정가대로 판매합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담당자(010-7101-1105)에게 연락바랍니다.

 

 

* 신청서는 각지 교회로 전달된 공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유월절 그 밤에

 

유월절 그 밤에 어린양의 피 발라

죽음은 지나갔다네 할렐루야 아멘

 

유월절 그 밤에 어린양의 피 발라

이스라엘 구원 됐네 할렐루야 아멘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