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교육관 준공집회 추가 안내 및 협조요청 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8.16 조회수2866 댓글0

 

주 안에서 각지 교회에 문안드립니다.

 

 

 

 

집회장소 입장 및 착석 안내


1. 교육관 준공집회 장소인 대강당의 수용인원은 2,200명입니다. 신청마감일 이후에도 계속해서 신청이 들어오고 있는데, 추가 신청은 불가합니다. 현재까지 신청하신 성도 수는 대만 동역자(320명) 포함하여 약 2,800명이 넘습니다. 따라서 원활한 집회운영과 안전을 위해 참석대상을 중학생 이상으로 제한하게 됨을 알려드립니다.


2. 교육관 준공집회는 사역원 대강당에서 8월 26일 오전 10시 30분에 시작되므로, 10시 10분까지 입장이 완료되어야 합니다. 좌석안배는 먼저 앞좌석부터 채워나갈 예정입니다. 만일 규정좌석(2,200명)이 채워지게 되면 교육관 중강당에서 대형모니터로 시청하실 수 있도록 500명 규모의 좌석을 따로 준비할 계획입니다. 그 외 추가 인원은 집회 안내팀의 안배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주차 안내

 

 


1. 집회 당일 많은 인원이 출입하기 때문에 사역원 단지 내에는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리고 한정된 주차공간으로 인하여 이용에 제한이 있으므로 교통편은 교회단위로 버스 또는 승합차량을 이용해 주시기를 권면합니다.

2. 승용차는 원칙적으로 성경진리사역원 주차장에 입장할 수 없습니다(장애인 차량은 제외). 인근 이마트나 외부주차장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버스는 첨부된 지도상에 나와 있는 정차 구역에 성도들을 하차시킨 후, 민속촌 주차장에 주차해 주시기 바랍니다.

3. 집회 후 버스에 탑승할 경우 혼잡을 피하기 위해 개별적으로 이동하지 마시고, 반드시 버스별로 인솔자를 따라 내리신 정차 구역으로 가실 수 있도록 인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공집회 당일 사역원 단지 내 주차 및 출입과 관련하여 성도들의 이해를 돕도록 안내지도를 제작하여 첨부파일로 보내드리오니 반드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 및 집회 안내 봉사자들의 인도를 적극적으로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