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평창 동계올림픽 기간 중 복음실행에 관한 교통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8.01.13 조회수1987 댓글0

 

 

 

1. 주님 안에서 각지 교회에 문안합니다. 

 

2. “왕국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 모든 민족에게 증거가 될 것이며 그때에야 끝이 올 것입니다.” (마 24:14) 
   우리가 온 세상 모든 민족에게 왕국복음을 전파하기는 어렵지만, 금년 2월 9일부터 25일까지 강원도 평창과 강릉에서 개최되는 동계올림픽에 온 세상에서 모든 민족들이 한국을 방문합니다. 이들을 향한 복음전파에 부담이 있어서 자원하여 모인 형제님들과 함께 (15명) 1월 9일(화) 오후 2시에 평창 교회 집회소에서 모여 교통 가운데 ‘평창 동계올림픽 복음 봉사팀’이 만들어졌습니다. 

 

3. 일반 기독교 단체에서는 이미 1년 전부터 체계적으로 준비해온 것으로 알고 있으므로 시작이 늦은 감은 있지만 그래도 각지에서 꾸준히 기도하며 준비하는 지체들과 교회들이 있으므로 주님께서 출발하게 하심에 감사드립니다.

 

4. 우리가 다니는 길들이 처음부터 길이 아니라, 처음으로 누군가가 걸었기 때문에 길이 된 것처럼, 우리도 가보지 않은 길을 처음으로 가는 것이며, 또 우리는 은사나 기능이 부족한 작은 감자들로서 깨어서 한 발짝 한 발짝 주님의 인도를 구하며 진행하고자 합니다.

 

5. ‘복음은 전쟁입니다’ 우리는 미약하나 주님은 능력이 있으시며 우리에게는 주님의 몸인 교회와 주님을 사랑하는 몸의 지체들이 있으므로 담대하게 전쟁을 치르고자 합니다.

 

6. 그러므로 절대적으로 교회들과 몸의 지체들의 부축이 필요합니다. 올림픽은 한 달 앞으로 다가온 시점에서 준비해야 할 것은 산적해 있어서 계속 기도와 교통을 통해 진행해 가야할 상황입니다. 

 

7. 따라서 각지 교회들에게 다음과 같이 부축해 주심을 요청 드립니다.
가. 개인과 교회의 기도집회에서 이 일을 위해 중보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
나.대회기간 중 복음에 직접 동참할 지체들의 헌신이 필요합니다. 붙임 양식에 따라 교회별로 작성하시거나 아니면 부담 있는 개인이 전화나 문자도 가능합니다. 최대한 숙식은 제공해드리려고 하지만 불가피하게 본인이 해결해야 하는 상황도 배제할 수 없는 상황입니다. 
다. 헌금으로 동참할 수 있습니다. - 복음파라솔, 전시대, 복음지(6개국어), 기념선물(볼펜 등), 숙소, 식사, 각종 운영경비 – 필요는 많습니다. 

 


 

1.복음 실행 신청서는 각지 교회로 발송된 공문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가. 강릉은 빙상(스케이트) 경기가 열리고, 평창에서는 설상(스키) 경기가 열립니다. 

    - 신청은 강릉과 평창으로 구분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교회별 신청 시는 양식에 의거 공문에 명시된 메일로 보내 주시고 개인은 문자나 전화 신청도 가능합니다. 
다. 강릉시내는 대회기간 중 차량 2부제가 시행되므로 차량을 가져 오실 때는 날짜를 잘 고려하여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 주의사항: 위반 시 과태료 10만원)
라. 대중교통(KTX, 버스)을 이용해 오시면 가능한 마중을 나갈 것입니다. 
    - 강릉은 강릉 KTX, 시외버스 터미널
    - 평창은 평창 KTX, 장평 버스터미널
마. 복음 활동 중에 대회경기를 관람할 수 없습니다. 입장권이 없으면 경기장 근처도 접근하지 못합니다.
바. 복장은 추위로 인해 가급적 방한화, 방한 장갑을 준비하시기 바랍니다.
사. 복음실행 외에도 식사봉사나 차량봉사, 사무봉사 등의 지원도 가능합니다.

 

2. 복음 활동을 위한 헌금
가. 교회별로 또는 부담 있는 개인은 아래 계좌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나. 가급적 빠른 시간 내에 실행해 주시면 준비하는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 계좌번호: 농협 351-0989-4720-03 채동영

 

3. 기도 요청
가. 원수 대적의 방해를 묶도록
나. 복음실행이 잘 진행해 나가도록
다. 참여하는 지체들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라. 봉사팀의 하나와 조화로 주님의 움직임을 가져 오도록
마. 지체들의 헌신으로 헌금이 풍성하게 채워지도록

 

4. ‘평창 동계올림픽 복음 봉사팀’ 연락처
가. 강릉 교회: 강원도 강릉시 율곡로 2631번길 5-8
나. 평창 교회: 강원도 평창군 대화면 대화리 1503
다. TEL: 010-6563-1232, E-MAIL: cdykh@naver.com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