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동역자들의 서신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03.30 조회수1940 댓글1

 

 

 

2020년 3월 26일


주님의 회복 안의 모든 교회들에 있는 사랑하는 모든 성도들에게


누가 우리를 그리스도의 사랑에서 끊겠습니까 ? 환난이겠습니까 ? 곤경이겠습니까 ? 박해이겠습니까 ?

굶주림이겠습니까 ? 헐벗음이겠습니까 ? 위험이겠습니까 ? 칼이겠습니까 ? …

러나 이 모든 일에서 우리는 우리를 사랑하시는 그분을 통해 넉넉히 이깁니다 .

— 로마서 8:35, 37


은혜와 평안이 여러분 모두에게 번성하기를 바랍니다. 여러분이 주님을 경외함 가운데서 성령의 위로를 받으 면서 전진하시기를 소망합니다. 현재의 어려운 상황 가운데 있는 우리는 온 땅의 모든 교회들과 성도들을 은 혜의 보좌 앞에서 우리의 가슴에 품고 있으며 우리의 어깨에 짊어지고 있습니다. 지구상의 대부분의 지역들 을 황폐화시키며 전례 없던 방식으로 많은 사람들의 생활을 뒤집어 놓고 있는 전염병의 대유행에 직면해 있 는 우리는 확신과 위로와 격려의 말씀을 여러분과 함께 나누기 위해 이 글을 전합니다. 우리는 아버지께서 능력으로 여러분을 강하게 하셔서 그분 안에서 견고해지고 흔들리지 않도록 여러분을 위하여 간구하고 있습 니다. 우리는 이러한 비상시기를 함께 통과하면서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그분의 증거가 유지될 수 있도록 여러분과 함께 중보기도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있었던 절기들 가운데서 우리는 하나님께서 우리에게 할당해 주신 몫이신 모든 것을 포함하시고 광 대하신 그리스도를 보았습니다. 그분은 모든 것을 충족해 주시는 분으로서 모든 상황에서 우리의 모든 필요 를 채우실 수 있는 분이십니다. 바울은 감옥에 있었을 때 그러한 그리스도를 누렸으며 또한 그러한 그리스도 를 공급했습니다. 오늘날 현재 상황 가운데 있는 우리에게 바울의 본은 가장 의미 깊은 것임에 틀림없습니 다. 외적으로 우리가 더 제한 받을수록 우리는 주님의 풍성을 흡수하고 그분께서 예비하신 공급을 누리기 위 하여 더 많이 주님과 시간을 보내야 합니다. 우리가 그리스도께 더 가까이 나아가고 주님과 그분의 말씀을 향하여 열어 드림으로 이 기회를 붙잡으시기 바랍니다. 그리하여 우리가 주님을 주입 받고 그분과 하나 되기 바랍니다. 그럴 때 우리는 주님의 모든 것에 적응하는 생명 안에서 기쁨과 만족을 가지고, 염려와 두려움과 요동함 없이 그분을 살 수 있습니다.


이렇게 가정 안에서 격리되는 시간 동안, 우리는 서로 관심하고 서로를 권유하면서 서로 연결되어 있도록 힘 써야 합니다. 모든 성도들에게 몸의 공급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육신의 몸으로 함께 모일 수는 없지만 결코 우리의 모임을 포기하지 말아야 하며 오히려 최신의 기술의 도움을 받아서 자주 모여야 합니다. 두세 명씩이 나 혹은 소그룹으로 상호 교통과 기도를 누리기 위하여 서로 연락하도록 합시다. 우리 가운데 있는 연로하신 분들이나 약한 이들을 돌보는 것을 잊지 말고 젊은이들과 필요가 있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을 소홀히 여기지 않도록 합시다. 이러한 방식으로 지체들을 서로 돌볼 때 우리의 마음이 넓혀지고 우리가 사랑 안에서 함께 짜여 지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지금과 같은 시기에 교회생활은 결코 중단되지 말아야 하며 오히려 더 번 성하고 자라야 합니다.


지금은 정신을 차리고 깨어 기도해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먼저 우리 자신이 기도하여 하나님 안으로 들어가 서 그분의 공급을 받아야 하며 그런 다음 내적인 기름 바름에 따라 중보기도를 하면서 주님의 권익을 위해 주님과 함께 서 있어야 합니다. 우리는 기도함으로써 하나님의 경륜이 수행되게 하고, 그분의 뜻이 성취되게 하고, 그리스도께서 세계정세를 다스리시게 하고, 정부의 당국자들이 지혜를 가질 수 있게 하고, 사람들이 구 원받을 수 있게 하고, 미지근한 이들이 하나님께 돌아올 수 있게 하고, 모든 성도들의 영적 생명이 높아지며 그들의 물질적인 필요가 채워질 수 있게 하고, 회복이 번창할 수 있게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간구와 간청 을 위해 충분한 시간을 드린다면 이러한 기도 목록은 끝이 없을 것입니다. 더구나 우리는, 이러한 외적으로 요란한 환경 뒤에서는 하늘들의 영역에서 영적 전쟁이 벌어지고 있으며 그러한 영적 전쟁에서 사탄은 하나 님의 움직임을 좌절시키려 하고 성도들을 마멸시키려 한다는 것을 깨달아야 합니다. 그리스도의 몸으로서 우 리는 하나님의 완전한 전투 장비로 무장하여 다 함께 대항하여 서서, 원수를 묶고 패배 당하게 합시다.

 

우리의 구주 하나님은 모든 사람이 구원을 받으며 진리를 온전히 아는 데 이르기를 원하십니다. 지금 우리는 주변에 있는 구원받지 않은 사람들을 위한 부담으로 가득해야 합니다. 시련의 때에 우리에게는 우리의 피난 처이신 그리스도께서 계시지만 그리스도를 모르는 믿지 않는 이들은 그러한 피난처가 없어서 쉽게 낙심하고 공포와 절망에 사로잡힐 수 있습니다. 그들의 절박한 필요는 평안의 복음을 듣고 평안이신 하나님을 영접하 는 것입니다. 지금은 우리의 친척과 친구와 이웃과 직장 동료에게 새롭게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좋은 시기입 니다.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우리는 일어나서 말씀을 전파해야 하며 담대하게 그리스도를 증언하고 우리가 그분 안에서 가진 위대한 구원을 증언해야 합니다.


우리는 위대한 소망을 가진 사람들입니다. 그 소망은 이 시대 안에 있거나, 이 시대에 속한 것들에 대한 소 망이 아닙니다. 우리의 소망은 우리의 사랑하는 주 예수님께 있으며, 그분이 다시 오시는 것에 있습니다. 우 리는 그분의 나타나심을 사모하기 때문에 그분의 다시 오심을 앞당기기를 추구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그분 의 신부로 예비 되기 위해 우리 안에서 그분의 변화시키는 일에 협력하며, 이러한 사탄적인 혼돈 가운데서 그분의 신성한 사업을 수행하도록 그분과 함께 수고하며, 그분의 다시 오심을 위해 깨어서 기도해야 합니다. 이러한 전 세계적인 대재앙은 이 시대의 끝에 있을 더 큰 환난을 예기하는 출산의 고통의 일부입니다. 지금 은 우리 믿는 이들이 잠자는 데에서 깨어날 때이고, 왕께서 돌아오시는 그날이 밝아질 때까지 우리를 인도하 는 등불과 같은 성경의 신언의 말씀에 주의해야 할 때입니다.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지금은 뒤로 물러날 때가 아니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때입니다. 우리는 현재의 대격 변을 인내를 가지고 통과한 후에 주님의 회복이 이전 어느 때보다 훨씬 더 강하게 떠오르고 더 흥왕하게 될 것이라고 주님 안에서 확신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현재의 환경 가운데서도 주님은 기술의 도움으로 특별히 가정에 기반을 둔 활력 그룹의 교회생활 안에서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함을 통해 우리가 그분과 함께 전진할 수 있는 놀라운 길을 제공해 주셨습니다. 교회가 고난과 박해를 겪을 때 그리스도께서는 그분의 움직 임을 더 전진시키실 길을 가지고 계신다는 것을 역사는 말해 주고 있습니다. 우리 모두 그분의 내적인 운행 하심에 따라 힘을 얻어 다 함께 전진합시다! 


… 모든 은혜의 하나님 , 곧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여러분을 그분의 영원한 영광 안으로 부르신 분께서

잠시 동안 고난을 받은 여러분을 직접 온전하게 하시고 , 견고하게 하시며 , 강하게 하시고 ,

터를 튼튼하게 하실 것입니다 . 하나님께 영광과 권능이 영원무궁히 있으시기 바랍니다 . 아멘 .

— 베드로전서 5:10-11


그리스도 예수님 안에서 우리의 사랑이 여러분 모두와 함께 하길 바라며,

주님의 회복 안에 있는 동역자들 드림

 

 

댓글 남기기/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