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2020년 전국 특별집회 및 제2차 전 성도 온전하게 하는 훈련 안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10.03 조회수4090 댓글1

 

 

 

1. 주님 안에서 각지 교회에 문안합니다.

 

2. 각지에서 주님을 추구하고 온전하게 되기를 갈망하는 성도들을 위해, ‘2020년 전국 특별집회 및 전 성도 온전하게 하는 훈련’을 다음과 같이 실행하오니 많은 참여 바랍니다.

가. 일시: 11/6(금) ~ 11/15(주일)

나. 강사: 란 캔거스(Ron Kangas)

다. 방식: 온라인집회(zoom)

 

3. 특별집회

가. 일시: 11/6(금)~11/15(주일) - 이 기간 내에 교회별로 일정을 정하여 실행함.

나. 방식: 성경진리사역원 사이트(www.btmk.org)에서 무료로 시청하며, 메시지는 총 2개이고, 개요는 위 사이트에서 제공합니다.

 

4. 훈련집회

가. 일시: 11/6(금)~11/15(주일) - 이 기간 내에 교회별로 일정을 정하여 실행함.

나. 방식: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메시지는 총 6개이고, 개요 및 자료는 훈련집회 전에 각지 교 회별로 발송해 드립니다.

다. 기부금: 1인당 30,000원

라. 입금 계좌: 신한은행 100-032-541213 성경진리사역원 - 취소 시, 신청금은 환불되지 않음.

마. 신청 방법: 신청서를 작성하여 E-mail(btmkoffice@naver.com)로 접수바랍니다.

1) 반드시 교회별로 신청하시기 바라며, 개인 신청은 받지 않습니다.

2) 동일한 태블릿 PC 또는 스마트폰을 이용하거나, 집회소 또는 가정에서 부부, 가족, 성 도들이 같은 공간에서 하나의 기기를 사용하여 훈련에 참여할 수 있으나, 등록은 반드 시 개인별로 해야 합니다.

바. 신청 및 입금 마감일: 10/25(주일) - 원활한 집회 준비를 위해 반드시 마감일을 준수바람.

 

사. 테스트 방송

1) 일시: 11/2(월)~11/5(목) - 4일간

2) 방식: 훈련에 등록한 모든 성도들은 본 훈련집회 때 이상이 없도록 반드시 훈련 전용 사이트( http://training.btmk.org/)에서 테스트 영상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 훈련 참여 방법: 대면으로 함께 모이는 것과 가장 유사한 효과가 있는 ‘방법 A’를 권장함.

1) 방법 A.

a. 줌(zoom) 또는 이와 유사한 회의 소프트웨어를 통해 온라인으로 참여합니다.

b. 각지 교회 훈련 봉사자는 훈련에 등록한 성도들이 줌(zoom)으로 함께 찬송과 기도를 하고 메시지를 시청한 후, PSRP를 통한 테스트와 신언을 하도록 인도합니다.

c. 부여된 한 개의 아이디로 두 개의 전자기기(IP 주소)만 접속할 수 있도록 제한되어 있으 며, 아이디를 공유하면 라이센스가 부족하여 메시지를 시청할 수 없게 된다는 점을 유의하 시기 바랍니다.

2) 방법 B.

a. 훈련에 등록한 성도들이 직접 전용 사이트를 통해 메시지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b. 훈련에 등록한 성도들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교회별로 훈련 봉사자에게 제공할 것이며, 훈련 봉사자가 등록한 성도들에게 개별적으로 알려줄 것입니다.

c. 부여된 한 개의 아이디로 두 개의 전자기기(IP 주소)만 접속할 수 있도록 제한되어 있으 며, 아이디를 공유하면 라이센스가 부족하여 메시지를 시청할 수 없게 된다는 점을 유의하 시기 바랍니다.

자. 훈련수칙

1) 이 집회는 특별집회가 아니라, 훈련이므로 훈련수칙들을 철저히 지켜주시고, 훈련의 수준이 내려가지 않도록 분명한 인도가 필요합니다.

2) 훈련에 등록하지 않은 성도들은 집회에 참여할 수 없으며, 각지 교회 훈련 봉사자는 줌 (zoom) 회의방에서 얼굴을 오픈하지 않거나 등록하지 않은 성도들이 참여할 경우, 퇴장시켜 주시기 바랍니다.

3) 훈련에 등록한 성도들은 반드시 집회 시작 5분 전에 줌(zoom) 회의방에 들어와야 합니다.

4) 각자 고정된 자리에서 훈련에 임해야 하며, 특히 줌(zoom) 회의방에 입장할 때, 자신의 실명 과 얼굴이 나타나도록 해야 하고, 훈련집회를 방송하고 있는 동안에는 현장 훈련과 동일하게 자리를 떠나서는 안 됩니다.

5) 훈련에 등록한 성도들은 모든 메시지를 그룹이나 개인별로 최소 30분 정도 연구해야 합니다.

6) 훈련에 등록한 모든 성도들은 각 메시지마다 테스트에 참여해야 합니다.

7) 동역자 및 장로·책임형제들은 집회의 내용이 성도들 안에 장비되고 조성될 수 있도록 테스트 를 실행하고 감독해야 합니다.

8) 각지 교회 훈련 봉사자는 출석을 점검하여 훈련의 분위기를 항상 유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5. 문의: 1544-0031(국내 집회부 혹은 방송·인터넷부) 또는 btmkoffice@naver.com

 
 
댓글 남기기/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