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LMA 7월 뉴스레터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8.09.12 조회수481 댓글0

 

 

 

아랍에미리트

 

2017년 아랍에미리트 국제 섞임 집회가 12월 1일 아랍에미리트 국가의 날 연휴에 두바이에서 있었습니다. 223명의 지체들이 집회에 참석하셨습니다. 이 집회의 전해진 메시지는 2017 국제장로집회” 교회의 회복”에서 가져온 것이었습니다. 이 집회는 다음세대의 필요와 자라나는 교회들에 필요를 공급을 목적으로 한 두바이와 아부다비에서 동시에 이루어진 장로 온전케 하는 훈련집회 직후에 이어졌습니다. 42명의 형제들이 이 훈련집회를 참석하였습니다. 훈련의 주제는 “ 그리스도의 몸의 건축을 위한 유기적인 실행” 이었습니다. 많은 지체들이 집회와 훈련 안에 있는 주님에 의해 강화되었습니다. 지체들은 계시와 이상을 보았을 뿐만 아니라 그리스도의 몸의 건축과 교회의 확산에 더욱 많은 부담을 갖게 되었습니다.

 

 

 

 

더하여 우리는 아랍에미리트 동쪽에 있는 두바이에서 약 120km 떨어져있는 푸자이라에서 그분의 간증이 세워지는 주님의 놀라운 일하심을 보는 축복을 얻었습니다. 2년전부터 지체들이 푸자이라를 방문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때에는 한 두 자매님들이 지체들을 만났습니다. 그러나 교회의 기도는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아랍 지역에 경제적 난항으로 인해 많은 지체들이 직장을 잃게 되었습니다. 몇몇은 푸자이라에서 직장을 갖게 되었습니다. 푸자이라 교회에 지체 수가 즉각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알 아인 교회에 200km를 가야 만날 수 있었습니다. 2017년 12월달에는 활력된 지체들의 수가 14명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교회읜 간증은 12월 8일에 공식적으로 세워졌습니다. 모든 지체들은 매우 기뻐하였습니다. 이것이 에미리트의 푸자이라에 첫 등대였습니다. 아랍에미리트 6개의 다른 지방에서 32명의 지체들이 지체들과 함께 서주었습니다. 모든 성도들이 매우 격려를 받았습니다.

 

일곱 에미리트가 함께 아랍에미리트를 만듭니다. 현재 5개의 에미리트에 일곱 지방에 교회게 있습니다. 우리는 계속해서 주님의 간증이 없는 라스알카이마와 움알쿠와인 이 두 에미리트를 위해 기도 중입니다. 그곳에는 인근 지방 교회 지체들에게 목양 받고 만나는 조금에 지체들이 있습니다. 주님께서 아랍에미리트에 모든 에미리트를 다스리시기 원합니다.

 


 

네팔

 

  현재 네팔은 4개의 교회에 260명 정도의 성도들이 있습니다. 2015년에 엄청난 지진 후에, 많은 전세계의 많은 성도들이 복음을 전하기 위해 왔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구원을 받고 침례를 받았습니다. 몇몇에 진리를 추구하는 믿는 이들이 매혹되었고 교회생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수행하므로 교회생활의 본을 세움

  힌두교가 국교인 나라에서 복음을 전하는 것과 가정을 얻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6개월동안 봉사하는 가정들이 함께 모여서 목양이 어렵게 만드는 외적인 제한에도 주님께서 열려있는 이들을 해방하시기를 기도하였습니다. 주님께서는 우리의 기도를 결국 들으시고 길을 열어 주셨습니다. 우리는 열려있는 이들을 두 세 가정에 있는 가정 집회에 매주 초대할 뿐 아니라 우리는 매일 그들에 집에 가서 아침부흥을 실행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매일의 목양을 통해 많은 사람들이 교회생활 안으로 들어왔습니다. 성도들은 신언집회에서 그들이 매일의 말씀을 먹고 마심으로 빛 비춤 받고 변화된 것 때문에 그들이 누린 것을 말하기를 분투합니다. 더하여 많은 지체들이 복음을 전하기 위해 매주 시간을 정하는 것 또는 다른 이들을 목양하는 것을 통해 서서히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에 대한 부담을 취하고 있습니다.

 

 

 

 

 그들 중에는 우리의 진리와 실행에 매혹되고 우리와 교통하기를 간절히 기다리는 자매님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다른 기독교 단체와의 연결 때문에 그녀는 주일날에 갈등을 느꼈습니다. 우리는 매일 그녀와 그녀의 두 아이와 아침 부흥을 하기 위해 찾아갔습니다. 그녀가 사역의 말씀 안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우리는 또한 한 주에 여러 번 만났습니다. 그녀는 하나님의 집과 땅에 속한 종교에 차이를 맛보았습니다. 결국엔 그녀는 그녀의 온 가족이 합당한 터 위에 있는 교회에서 모이겠다고 하였습니다. 따르는 6개월동안 그녀의 남편과 딸은 구원을 받고 침례를 받았고 그녀의 아들은 인도에 있는 전시간훈련에 들어갔습니다. 현재 그녀의 온 가족이 동역하여 교회를 섬기고 있습니다.

 

5월부터 우리는 기도집회를 하는 것과 새신자가 포함되어 있는 가정집회 이 두 영역에 지체들을 도와주기 시작하였습니다. 우리는 지체들의 명단에서 기도집회를 함께 참석하는 데 열려있는 지체들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가정집회를 도와줄 수 있는 지체들을 확인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부담과 실행의 방법에 관해서 교통하였습니다. 지체들을 긍정적이게 반응하였고 기꺼이 시간을 드리셨습니다. 직업을 두 개를 갖고 게신 자매님도 일주일에 2번-3번 5명에서 6명의 새신자를 목양하러 나가십니다. 한 장년 자매님은 지체들과 함께 목양하러 나간 후 목양에 대한 진정한 부담을 갖게 되었고 활력 그룹에서 목양하는데 제일 변함없는 분이 되었습니다. 지체들의 집과 거리가 있는 곳에 사시는 한 형제님은 그의 일상생활에서 복음을 공유하기 시작하였고 두 기독교 가정을 방문하였습니다. 그 형제님은 매주 가정에서 그들을 만나고 소그룹으로 그들을 초대하고 있습니다. 현재 한 가정은 주님의 날에 우리와 지속적으로 모이고 있습니다.

 

기능 발휘하는 성도들의 증가로 새신자들은 더욱 만은 보양을 받고 교회에게 더욱 열리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반 이상의 성도들이 기도집회에 참석하고 있고 성도들의 반이 목양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장래에는 네팔에 주님의 간증이 증가하고 더욱 빛나기 위해 복음의 부담이 강화되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지역 봉사자들을 온전케 함

네팔에 있는 교회들은 비교적 적은 인수를 갖은 어린 교회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교회의 기둥들이 부족합니다. 많은 지역 봉사자들의 절실한 간구와 몸 안에 교통을 통해 랄릿푸르에서 이번 년도 3월 1일부터 3일 까지 전국 온전케 하는 훈련이 처음 열렸습니다. 4개의 지방에서 46명의 성도들이 머리에게서 오는 풍성을 누리기 위해 모였습니다.

 

 

 

 

훈련의 부담은 “교회, 제사장, 그리고 증가”였습니다. 이 훈련의 목표는 성도들이 합당한 교회생활의 실행에 대한 이상을 보고 몸의 건축을 가져오기 위해 그들 자신을 제사장 체계로 건축되도록 드리는 것과 그리스도의 몸의 증가하도록 도와주는 것이었습니다. 하나 안에서의 성도들의 동역을 통해 이 훈련은 기름 부음이 넘쳤고 신성한 성령의 말씀하심이 있었습니다. 성도들은 단순히 부담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집회 이후에 서로 공유하고 서로를 위해서 집회 이후에 기도하였습니다. 주님을 사랑하는 순수한 마을을 갖은 다음세대 지체들의 한 무리가 주님께 감동되어 그들의 공부를 마친 후 2년간의 전신간훈련에 헌신하였습니다. 훈련의 결론에 교통에서는 핵심 봉사 그룹을 산출하기 위해 정규적인 봉사 교통집회를 세우는 것과 소그룹을 강화하고 세우므로 교회생활에 부흥을 일으키는 것이었습니다. 훈련 끝에는 성도들이 한 명씩 교회생활 안에서 그들의 유기적인 기능을 훈련하고 제사장들로 섬기겠다고 선포하였고 기도를 통해 그들의 헌신을 새롭게 하였습니다.

 

훈련 집회를 통하여 여러 지역에 있는 봉사자들이 섞일 수 있었으며 영광이 나타났고 한 새사람의 아름다움이 나타나냈습니다. 형제님들은 서로의 부담을 강화하며 하나 안에서 동역하셨습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풍성한 축복을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온 나라에 여러 봉사에 대하여 교통하였습니다. 그들의 기도에서 그들은 네팔에서의 주님의 간증의 강화와 전파에 대하여 눈물로 그들의 헌신을 새롭게 하였습니다.

 

레마 문헌의 분포

네팔에서의 레마 문헌 분포는 2015년에 시작되었고 믿는 이들을 접촉하는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2017년에는 600권에 가까운 레마 책들을 분포하였습니다. 이번 년도 4월에는 카트만두에서 도서전이 열렸습니다 성도들은 기독교 문헌 부분에 부스를 열어 무료로 문헌들을 주었습니다. 그곳에 믿는 이들은 열정적으로 반응했고 615권의 책을 나눠주었습니다. 더하여 레마 책 네팔 페이스북에서는 100명 가까이 되는 사람들이 무료 출판물을 신청하였고 200명의 사람들이 전자 책을 다운받았습니다. 주님이 이 책들을 사용하여 그분의 간증을 위한 그릇들을 예비하시기를 기도하여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추구하는 이들이 교회 안으로 이끌려지고 그분의 건축의 참여할 수 있도록 그들과의 추후 연결과 목양을 위해 기도해주기를 부탁 드립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