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제르바이잔 바쿠 이주와 관련한 소식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3.20 조회수1592 댓글0

 

 

 

 

동료 군사들에게

 

2018년 2월에 타이페이에서 진행된 국제 중국어 집회에서 주님이 주신 부담과 교통을 통해 2018년 9월에 바쿠 아제르바이잔으로 이주해야한다는 부담을 갖게 되었습니다. 아제르바이잔은 주님의 간증이 세워지지 않은 12 나라 중 한 곳입니다.

 

우리는 작은 대학교에서 시간제 강사직을 요청받아 이곳에 오게 되었습니다. 아제르바이잔 위험하지 않고 안전하며 서구적인 분위기를 갖고 있고 약간 이슬람 국가의 면모가 있습니다. 이 나라에는 약간의 그리스도인들이 있습니다. 캠퍼스, 성경 협회, 서점과 가정이라는 4개의 문이 열려 있습니다. 쓸고 찾는 영으로 잃어버린 동전을 찾기 위해 주님께서 역사하실 수 있도록 그리고 그분의 집을 건축할 수 있도록 많고도 지속적인 기도가 필요합니다.

 

대학에서는 한 학기나 두 학기 혹은 그 이상의 기간 동안 전 과목의 영어가 가능한 교수님들과 선생님들을 오는 가을 학기까지 찾을 수 있도록 도와 달라고 우리에게 요청했습니다. 경험이 있는 퇴직한 성도들은 특별히 환영합니다. 일은 어렵지 않습니다. 아마 하루에 3-4시간 근무할 것입니다. 급여는 적지만 풍족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입니다.

 


 

위트니스 리 형제님께서 이주에 대하여 하신 말씀

 

이주는 신성한 원칙임

 

이주하고 움직이는 것은 우리가 최근에 성경에서 발견한 신성한 원칙이다. 신성한 통치는 사람으로 하여금 항상 움직이게 한다. 6000년의 역사를 통해 더 많이 움직일수록 더 많은 축복을 받는다는 것을 온전하게 증명할 수 있다. 이 땅에서 움직이는 사람들을 주님은 축복하신다.

 

만약 우리가 한 곳에 머문다면, 우리는 축복을 잃게 될 것이다. 그러나 우리가 움직인다면 축복을 받을 것이다. 더 많이 이주할수록 더 많은 축복을 받게 될 것이다. 우리는 교회의 역사에서 사도 바울과 비교할 때 매우 부끄러움을 느낀다. 2000년 전에 교통이 열악했지만 그는 많은 곳을 다녔다. 오늘날 우리는 좋은 교통수단이 있지만 그보다 덜 움직이고 있다.

 

이것은 부끄러운 일이다. 약 130년 전 미국 선교사들은 중국 북쪽으로 갔다. 그들은 6개월 동안 배를 타고 항해했다. 그리고 몇몇은 병으로 바다에서 죽게 되었다. 그러나 오늘날 먼 동부까지 가는데 15시간 밖에 걸리지 않는다. 먼 거리를 소달구지로 가게 되면 하루에 30마일을 가지기에 몇 주나 걸릴 것이다. 그러나 지금은 몇 시간이면 도착할 수 있다. 우리는 움직일 필요가 있다.

 

오늘날은 움직임의 날이다. 심지어 이주한 뒤에도 우리는 한 곳에 머무르길 기대해서는 안 된다. 우리는 정착해서는 안 된다.

 

로스 엔젤레스 켈리포니아 1971 9, 8

 

Samuel Liu (사무엘 리우) 형제에게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 후에 저희가 교통과 기도를 위해 형제자매님들과 연락하겠습니다. Samuel Liu chenshiliu@gmail.com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