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부담 (7월 넷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08.03 조회수751 댓글0

 

 

 

방글라데시

 

1. 번역하시는 모든 분들이 그분의 말씀에 의해 잠기고 그분의 증가를 위해 더 많은 하나님의 말씀을 번역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도네시아 바탐 훈련에서 방글라데시로 돌아오는 두 명의 훈련생들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인터넷을 통해 지속적으로 그들의 남은 일 년의 훈련을 위해 모든 것을 준비하시기 원합니다.

 

인도

 

인도 뉴델리 훈련을 졸업하는 11명의 훈련생들이 교회를 건축할 때까지 어린양께서 어디를 가시든 계속해서 뒤쫓아 유용한 그릇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뉴델리 훈련의 다음 학기를 위해 주님께서 모든 장애물들을 이기시고 많은 이들을 해방하셔서 그들이 훈련에 들어올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라오스

 

성도들이 둘 셋씩 짝지어 새로 구원 받은 이들과 물러난 성도들을 찾아가 돌볼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베트남

 

1. 다음세대 집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호치민, 날짜: 7/31-8/2)

 

2. 학생들을 위한 훈련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장소: 호치민, 날짜: 8/2-8/6)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