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관련된 최신 부담(2017년 6월 18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6.23 조회수1413 댓글0

 

 

 

 

1) 이주 훈련 (7.12-8.4)

LME, LSM, FTTA는 미래에 유럽, 특히 독일로 이주할 부담이 있는 이들을 위한 24일간의 훈련을 할 것입니다. 훈련생들의 수는 약 100명 입니다. 주님께서 이 훈련을 사용하셔서 상당수의 성도들을 예비하시어 추수할 일꾼들이 되게 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폴란드어 신약 회복역 교정 작업 (8월 14일 시작)

주님을 찬양합니다! 신약 회복역이 곧 다른 유럽의 언어들로 출판될 것입니다. 이것은 유럽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있어서 그분의 중요한 업적이 될 것입니다.

다음 항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폴란드어 및 영어를 사용하는 더 많은 성도들이 6주 간의 교정 작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해방하시기 바랍니다. 여전히 부족합니다.

• 주님께서 이 계획이 수행될 지역들에 관련된 모든 실질적인 준비를 덮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많은 성도들이 실제적인 봉사를 위해 뛰어들기 원합니다 (요리, 청소, 차편).

 

3) ‘교회의 날’에서 접촉한 사람들과 성경을 수령해간 사람들을 위한 후속 조치

성경을 받아간 사람들과 5월 ‘교회의 날’ 행사에서 접촉한 사람들을 위한 후속 조치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유럽을 위한 성경

해당 목적을 위한 기부금은 “Printing Bibles for Europe(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라고 지정하여 LSM으로 직접 드릴 수 있습니다.

 

5)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

다음 항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 2017년 상반기에 있는 후속 여행의 복음 전파, 목양과 난민들 및 학생들 사이의 주요한 접촉들이 온전하게 되도록, 그리고 독일 현지 청년들과 주님을 추구하는 국제 학생들을 얻기 위한 캠퍼스 일의 증가를 위해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 최소한 한 달 동안 봉사가 가능하신 분은 다음 사이트에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Germany.lebensstrom.de.

• 독일 주요 여섯 개의 지방 교회들의 건축과 실제적인 강화와 대학 캠퍼스에서의 일을 위해 부담이 있는 성도들의 이주를 위하여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지원서는 lordsmove.org 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헌금은 “European Gospel Work”로 지정을 하신 후 LME에게 할 수 있습니다.

 

6) 영국 건축 계획 (런던)

이 중요한 계획에 대한 정보는 http://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Amana Trust로의 직접적인 헌금도 같은 웹사이트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LME를 통하여 이 계획을 위해 헌금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다음 사이트에서 절차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lordsmove.org/ukbuildingfund.

 

7) 사역 책자들의 지속적인 배포와 주님을 갈구하는 자들의 목양

다음 항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 영국, 스웨덴, 스페인의 라디오 방송과 유럽권의 모든 언어들로 번역된 사역의 무료 책자들과 신약 회복역이 지속적으로 배포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주님을 갈구하는 자들의 목양과 이들이 교회 생활 안으로 뛰어들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8) 포르투갈 리스본; 폴란드 크라코우; 헝가리 부다페스트; 오스트리아 비엔나; 불가리아 소피아;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벨그라드;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빌바오; 독일 함부르크, 프랑크푸르트와 뮌헨; 그리고 알바니아 티라나를 포함한 유럽 대도시들에서 주님의 간증이 세워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