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이탈리아 소식 및 기도 부담(2017.6.26)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7.19 조회수1467 댓글0

 

 

 

 

사랑하는 성도들께,

 

주님은 움직이시고, 생명은 흐르고 있으며, 밀란(Milan)교회에는 몸 안에서 유기적인 성장을 갖고 있습니다. 1-2주가 지나가면서 집회들에서 새로운 얼굴들이 많이 보입니다. 이러한 이유는 청년들이 급우들을 초대해서 데려오기 때문입니다. 청소년들은 급우들이나 친구들을 초대하고 성도들은 그들의 복음 친구들을 초대합니다. 몸의 유기적인 성장으로 인하여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도들이 양들을 지속적으로 목양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공급하시기 바랍니다. 그들의 열매가 교회 생활 안에 남아 있길 원합니다.

 

이곳에는 목양을 받다가 밀란의 교회 생활 안으로 들어온 일곱 쌍의 이탈리아인 신혼부부들이 있습니다. 다섯 쌍은 혼혈인 이탈리아 사람들이고, 한 부부는 완전한 이탈리아 사람들이며, 한 부부는 스페인 사람들입니다. 중국-이탈리아인 부부들 가운데 두 쌍은 목양을 받기 위해서 그들의 가정을 열었습니다. 이탈리아 부부 한 쌍은 다른 새로운 중국-이탈리아인 부부와 함께 목요일 저녁에 있는 우리 홈미팅에 세 번 참여했습니다. 이 모든 신혼부부들을 보내주신 주님께 감사합니다. 주님께서 이들의 열린 가정들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코모(Como, 밀란에서 북쪽으로1시간 거리)에서 일을 하시기를 원합니다. 일본에 있는 교회에서 온 노부부 성도가 9월에 그곳으로 이주할 것입니다. 우리는 코모의 상황 가운데 목양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주님께서 이 부부를 사용하시기를 바랍니다. 어떤 자유 그룹에서 온 이탈리아인 새신자들이(40명) 밀란에 있는 성도들과 교통하는 것에 조금 열려있습니다. 그들 가운데 두 명은 밀란에서 주일 집회에 참석할 예정입니다. 또한 반년동안 런던 교회와 만남을 가져온 코모에서 온 한 새로운 이탈리아 자매가 있는데, 여전히 교회 안에서 목양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주님께서 이탈리아 코모에서 그분의 간증을 얻으시기 바랍니다.

 

 

 

 

 

이뿐만 아니라 우리는 주님께서 이탈리아 전역에 많은 금등잔대들을 세우실 수 있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성도들이 있지만 등잔대가 없는 지역이 적어도 21곳이 있습니다(대부분은 중국인 성도들입니다). 이중 다섯 개의 도시들은(Prato, Fucchecio, Torino, Vicenza, Naples) 성도들이20명이 넘습니다. Prato와 Fuchecio에 있는 성도들은 주중에 기도 집회와 청년 집회를 하는 것에 부담을 갖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성도들을 목양하시고 주중에 있는 성도들의 일정들을 풀어주시기 원합니다.

 

 


 

 

기도 부담들:

1. Prato(프라토), Fucchecio(푸체키오), Torino(토리노), Vicenza(비첸차)와Naples(나폴리)에서 금등잔대들이 세워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2. 이탈리아에 많은 장로 및 책임 형제님들이 일으켜질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3. 밀란에 있는 모든 새로운 이탈리아 부부들의 목양을 위해서 기도해주십시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