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이탈리아에서 온 소식과 기도 요청(7월 17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7.20 조회수1655 댓글0

 

 

 

 

사랑하는 성도들께

 

이탈리아를 위한 형제자매님들의 기도로 인해 감사합니다. 이탈리아는 형제자매님들의 기도로 인하여 많은 축복을 받고 있습니다. 실시간 여름 훈련 집회를 위해 로마에서 6명, 밀라노에서 2명, 총 이탈리아에서 8명의 성도들이 참석했습니다. 로마에서 온 중년의 성도들 중 한분은 미국 중년 전시간 훈련(FTTA-MA) 소개 집회에 참석했습니다. 자매님은 대만 단기 훈련에 참여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먼저 주님께서 이 자매님의 시간을 허락해 주시고, 갈 수 있도록 격려해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다른 중년의 성도들이 훈련에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로마에서 온 젊은 고등학생들 중 한 명은 컬리지 훈련에 참석했고 한 달간 샌디에고에 있는 성도들과 함께 머물렀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이 자매님이 머무는 기간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그래서 많은 젊은이들이 격려 받고, 다음 훈련에도 이탈리아에서 성도들이 올 수 있도록 관심해 주십시오.

 

 

 

 

- 이탈리아에 있는 많은 성도들이 비디오 훈련(여름 훈련 에스겔서 결정연구)에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폴란드에서 열리는 영피플 집회에 33명의 이탈리아 성도들의 참석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로마에 있는 집회소 완공과 밀라노에 있는 새로운 집회소 구입을 위하여 기도해 주십시오.

 

- 이탈리아에 있는 전시간자들을 위한 비자 문제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