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19년 4월 7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4.10 조회수1059 댓글0

 

 

 

1. 폴란드 그단스크 교회 건축을 위한 기도 부담

  아래 첨부 편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2. 런던에서의 유럽계 형제 훈련 (4/16-18)

유럽 교회에서 온 책임 형제님들이 런던에 있는 바우어 하우스에서 4월 5-7일에 애너하임에서 열린 ITERO 메시지를 다시 한 번 누리기 위해 모입니다. 주님의 최신의 말씀이 모든 형제님들 안에 일해 넣어짐으로 유럽 전역에 있는 교회들에게 하나님의 왕국의 발전이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런던 국제 섞임 집회 (4/20-21)

 

4. 세르비아 노비사드에서의 첫 주의 상 집회 (4/27-28)

 세르비아에서의 첫 등잔대가 4월 28일 주의 상 집회를 통해 세워질 예정입니다. 그 도시에서 몸 안의 섞임을 통해 주님의 증거의 강한 시작이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 브렉시트

주님께서 유럽 움직이실 때 주요한 문제에 있어서 주권의 통치를 수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

 아래 항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베를린 교회를 위해 가능성 있는 집회소를 갖게 될 예정입니다. 시간 안에 예비적 평가가 완료되도록 기도해 주시고, 그 장소를 좋은 조건으로 구매하고 도시에서 그 장소를 집회소로 사용할 수 있도록 허가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아헨, 빌레펠트, 보훔, 다름슈타드 라이프치히, 함브르크, 하이델베르크, 마인츠 그리고 스위스 취리히의 주님의 회복의 간증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자라고 건축되고 섞이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하나와 한 마음 한 뜻 안에서 학생들이 캠퍼스에서의 수고를 위해 기능을 발휘하고 많은 학생들이 네덜란드에 3월 29일부터 31일까지 있는 대학생 집회에 참석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선물들은 LME와 유럽에서의 일로 주어져야 합니다. 정보를 위해서 LME 웹사이트에서 헌금 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주님의 인도에 따라 주님의 움직임을 위해 이주하기를 원하시는 분들께서는 www.lordsmove.org 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7. 영국에서 건축 (런던)

LME의 훈련센터 시설에 헌금하기 원하신다면 www.lordsmove.org/ukbuilingfund 에서 우드랜드 캠프를 위해 헌금할 수 있습니다. 또는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를 찾아 주십시오.

 

8. 유럽에서 성경 인쇄와 배포

인쇄 작업을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되어야합니다. 또는 “유럽에서 성경 인쇄”로 헌금하시면 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정보를 누르시고 어떻게 헌금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은 LME로 헌금하셔도 됩니다. (LME웹사이트에서 헌금을 누르면 됩니다.) 또는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시면 됩니다.

 

9. 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와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비엔나, 불가리아 소피아,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베오그라드와 노비사드, 스위스 제노바와 주리치, 스페인 빌바오,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첨부 편지

2019년 4월 7일,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그단스크는 50만명의 거주하는 사람들이 있는 주요 그리고 앞서가는 폴란드 북쪽에 위치한 도시입니다. 소포트와 그디니아 두 개의 이웃 도시들과 함께 110만명의 인구를 갖는 시가지를 형성합니다. 이 세 개의 도시에는 약 10만명의 대학생들이 많은 대학들에서 공부하고 있습니다. 이중 많은 학생들은 다른 지역에서 오거나 해외에서 옵니다. 그다스크 부근에 약 3개의 교회가 있는 제일 가까운 교회는 약 45분 거리에 위치합니다.

 

2019년 1월에 FTTA 복음 여행을 준비하던 중 폴란드 바르샤바 봉사자들과 지역 성도들과 함께 훈련생들이 폴란드 북쪽 지역에 있는 교회들을 방문 할 때 제일 큰 대학인 그단스크 대학교 근처에 있는 그단스크 지역에서 이틀 동안 폴란드어로 된 신약 회복역 성경을 배포하는 것을 계획해 보게 되었습니다.

 

성경을 배포하는 동안 성도들이 학생들을 접촉할 때 그들은 학생들이 열려있고 그리고 아주 좋은 분위기를 느꼈다고 하였습니다. 이것은 폴란드에 있는 봉사자들과 지역 성도들을 격려하여 FTTA 복음 여행 이후에도 이 도시를 방문하게 하였습니다. 2월부터 지금까지 4번의 성경 배포가 진행 했는데 약 700권의 신약성경을 배포하였습니다. 학생들과 많은 좋은 이야기들을 하였고 주님을 그분의 말씀의 씨를 뿌릴 길이 있으셨고 8명의 학생들이 주님을 받았습니다. 우리는 현재 그들 중 몇몇과 지속적으로 연락하고 새롭게 접촉되는 학생들이 계속 추가되고 있습니다. 그단스크 지역에 교회생활 안에 있는 3명의 학생들이 공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 학생들과 연락하고 있고 그들은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에 가능한 시간마다 참여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담:

1. 주님의 부담을 받은 적어도 두 가정과 두 미혼의 성도들이 그단스크 대학 근처로 이주하여, 우리에게 마음이 열려있어 만나기를 희망하는 학생들과 현재 그곳에서 공부하거나 공부하려고 하는 교회 지체들을 돌볼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주님께서 그단스크에 정규적으로 방문할 길을 열어주시도록 그리고 근처의 3곳의 교회들이 부담을 받아 씨를 뿌리는 것과 추가적인 접촉을 할 수 있는 학생들을 목양하는 데 참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더 많은 학생들이 우리에게 마음을 열어 그들의 연락처를 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우리와 함께 견고히 서 있어주심에 감사합니다.

폴란드에서 봉사하는 지체로부터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