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19년 9월 1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9.04 조회수1001 댓글0

 

 

 

1)거트 엘림에서 있는 독일어 레마 구독자들의 세미나(9월 13일~15일까지)

독일, 오스트리아, 그리고 스위스 레마에서 씨 뿌리는 것을 통해서 연결된 600명의 구독자들에게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다음 사항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이들이 성도들의 연락과 알림메일을 보낼 때 반응이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구독자들이 오는 것을 방해하는 모든 것이 묶이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풍성한 말씀이 해방되어 세미나 기름부음이 넘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새로운 이들에 마음의 눈이 열리도록 지혜와 계시의 영을 주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삼일 하나님의 목양을 위한 성도들과 새로운 이들의 연결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세미나에서 남아 있는 열매를 얻을 수 있도록 달콤한 동역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빌레펠트에서 첫 주님의 상 집회

- 이 도시에서 주님의 움직임을 위해 강한 간증의 시작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빌레펠트 대학교에서의 더욱 전진된 캠퍼스 일을 위해 그리고 그분의 개척을 위해 성도들에 한 마음 한뜻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베를린에 집회소

현재 필요한 총액은 약 240만 유로가 필요합니다. 최종 납부일은 11월 15일까지 입니다. 이 필요를 돕기 위한 선물들은 “베를린 집회소” 이름으로 LME에 주어져야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4)주님의 독일에서의 움직이심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

독일에서의 움직임을 위한 정보는 www.germanyreports.inf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항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거트 엘림 : 장기간동안 봉사할 성도들을 세우시고 건설작업을 끝낼 수 있는 재정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함부르크, 빌레펠트, 취리히 (스위스), 비엔나(오스트리아)에서의 주님의 간증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자라고 건축되고 섞여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헌금은 “유럽에서의 복음의 일”로 LME에 주어져야 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5)브렉시트

주님께서 영국의 EU 탈퇴에 대해 주권의 통치를 수행하심으로 그 결과가 유럽에서의 그분의 권익의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영국 건축 프로젝트 (런던)

LME를 통해 우드캠프에 있는 훈련 시설을 위해 헌금하고자 하시는 분은 홈페이지에서 헌금을 클릭하시어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해주시기 바랍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

 

7)유럽에서의 성경인쇄와 배포

인쇄 작업을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하시거나, “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Information‘란을 누르시고 How to Give를 다운받아 어떻게 헌금하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을 LME로 하실 수 있습니다. LME 웹사이트에서 Offerings을 누르면 됩니다. 추가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8)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과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9)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빈,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위스 제노바와 주리치, 스페인 빌바오,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 폴란드 그단스크, 몰타)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