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19년 12월 29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01.04 조회수1272 댓글0

 

 

 

1) 밀란에 있는 교회의 소유지 그리고 이탈리아에서의 문서 센터

2020년 1월 13일까지 741,600유로(약 830,000 달러) 지불되어야합니다. 헌금은 LME로 “이탈리아 밀란 집회소“ 이름으로 주실 수 있으십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슈투트가르트 교회의 집회소

가장 좋은 장소와 가격, 그리고 대중교통이 편리한 곳에 슈투트가르트 교회를 위한 집회소를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스위스에서 열리는 동계 청소년 올림픽에서의 성경 배포 (1월 11-12일)

1월 9일부터 22일까지 스위스에서 열리는 동계 청소년 올림픽에 70개국에서 약 1900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할 예정입니다. 스위스 교회들에서는 이 기간 동안 3개 국어로 성경을 배포 할 예정입니다. https://amanatrust.org.uk/calendar/yog-distribution 에 방문하여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래 항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성경이 갈망이 있는 청소년들에게 많이 유포될 수 있도록

 

- 주님께서 이 행사를 사용하시어 스위스 전체가 복음에 열릴 수 있도록

 

- 많은 현지 성도들과 인근 국가의 성도들이 등록하고 와서 함께 성경을 배포 할 수 있도록

 

- 교회들 간에 달콤한 동역과 좋은 날씨, 그리고 주님의 넘치는 축복이 있도록

 

4)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열리는 북유럽국가들과 발트 해 국가들의 섞임 집회 (1월 24-26일)

 

5) 독일과 독일어권의 다른 국가들에서 주님의 움직임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

독일에서의 움직임을 위한 정보는 www.germanyreports.inf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항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다름슈타트, 하이델베르크, 함부르크, 취리히 (스위스) 그리고 비엔나(오스트리아)에서의 주님의 간증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자라고 건축되고 섞여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아랍어를 사용하는 성도들을 위한 목양이 계속되어 그들에게 복음이 전파되도록, 그들을 먹이기 위한 간행물들이 개발되도록, 그리고 일꾼들을 일으키셔서 그들의 일을 도울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거트 엘림 : 장기간 동안 봉사할 수 있는 성도들을 세우시고 건축사업을 마무리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선물들은 “유럽 복음의 일” LME로 주어져야 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6) 브렉시트

주님께서 그분의 권익과 움직임의 전진을 위해 모든 것을 안배하시도록 계속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7) 영국 건축 프로젝트 (런던)

우드랜드 캠프의 훈련센터 시설에 헌금하기 원하신다면 LME 홈페이지에서 헌금을 누르시고 지시사항에 따라 헌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 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8) 유럽에서의 성경 인쇄와 배포

인쇄 작업을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하시거나, “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로 헌금하시면 됩니다. http://www.lordsmove.org/ 에서 ‘정보‘란을(상단에 Information) 누르시고 PDF via를 다운받아 어떻게 헌금하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을 LME로 하실 수 있습니다. LME 웹사이트에서 헌금을(Offerings) 누르면 됩니다. 추가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9) 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과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10) 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빈,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 스페인 빌바오,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 폴란드 그단스크, 몰타)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