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20년 10월 4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10.21 조회수762 댓글0

 

 

 

1) 바알로 온라인 국제 섞임 집회 (10월 16-18일)

집회 일정 및 참고 자료는 아래 홈페이지를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https://tinyurl.com/BaarloConference

 

2) 스페인 마드리드 집회소 옆 건물

마드리드 집회소 옆 건물을 구매하기 위해 약 600,000유로가 아직 더 필요합니다. 더 많은 정보 및 건물에 대한 사진은 아래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십니다.

 

영어: http://laobramspi.es/propiedadmadrid-2/

 

스페인어: http://laobramspi.es/propiedadmadrid/

 

중국어: http://laobramspi.es/propiedadmadridchinese/

 

3) 유럽과 세계에서의 코로나 유행병

아래 항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이 시대를 끝내기 위한 주님의 마지막 움직이심을 위해 성도들이 인내하고 꾸준히 기도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주님께서 교회들과 성도들을 포함한 그분의 권익을 보호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사역의 말씀이 1년 7차 집회와 모든 집회들 그리고 훈련에서 지속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성도들이 꾸준히 섞임의 방식으로 모이고 그리스도를 사역하여 몸을 건축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왕국복음이 선포되고 사람들의 마음이 열려 복음을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4) 독일과 독일어권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

독일에서의 주님의 일과 교회들에 대한 최신의 정보는 www.germanyreports.info.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선물들은 “유럽 복음의 일” LME로 주어져야 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5) 브렉시트

영국과 EU와의 관계가 교회들의 섞임, 동역자들과 훈련 및 집회 참석자들의 영국 및 유럽 방문을 방해하지 못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6) 영국 우드캠프 프로젝트 (런던)

우드랜드 캠프의 훈련센터 시설를 위한 헌금은 LME 홈페이지에서 헌금을 누르시고 지시사항에 따라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 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7) 유럽에서의 성경 인쇄와 배포

인쇄 작업을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하시거나, “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로 헌금해 주시기 바랍니다. http://www.lordsmove.org/ 에서 ‘정보‘란을(상단에 Information) 누르시고 PDF 파일을 다운받아 어떻게 헌금하는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도 LME 홈페이지에서 ’헌금‘란을 클릭하셔서(Offering)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8) 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과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9) 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빈, 그리스 테살로니키,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위스 제네바와 취리히, 스페인 세비야와 파마데마요르카(에스파냐 마요르카),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 폴란드 그단스크, 몰타, 북아일랜드 벨파스트)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