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미 HOME  >  성령의 흐름  >  북미
2019년 5월 20일~ 5월 26일 까지 국제 기도 부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5.23 조회수6143 댓글0

 

 

 

 

월요일: 부르키나 파소, 화요일: 이집트 수요일: 차드 목요일: 리비아 금요일: 말리 토요일: 코트디부아르 주일: 라이베리아

 

그리스도인 생활과 교회 생활에서 하나님의 왕국이 더욱 전진할 수 있도록 기도 해주시기 바랍니다. (최근 국제 장로 훈련에서)

 

마태복음 24장 14절 이 왕국 복음이 온 세상에 전파되어 모든 민족에게 증거가 될 것이며, 그때에야 끝이 올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장 5-6절 또 신실한 증인이시자 죽은 사람들 가운데 가장 먼저 나신 분이시며 땅의 왕들의 통치자이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여러분에게 은혜와 평안을 주시기를 바랍니다. 우리를 사랑하시어 그분 자신의 피로 우리를 우리의 죄들에서 해방시켜 주셨을 뿐 아니라, 우리를 왕국이 되게 하시어 그분 자신의 하나님, 곧 그분 자신의 아버지를 섬기는 제사장들이 되게 하신 분께 영광과 권능이 영원 무궁히 있으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성도들에게,

여러분이 주님의 이 땅의 주님의 현재의 움직이심에 대한 부담을 받았음에 주님을 찬양합니다. 2013년 2월부터 FTTA 훈련생들은 각 나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해 매일 기도하기 시작하였습니다. 2013년도 10월 1일 까지 우리는 (약 200개의 나라들 심지어 나라로 인정되기 어려운 나라들을 위해서) 주님의 움직이심이 온 땅에서 이루어질 수 있도록 이 모든 나라들을 위해 기도를 끝냈습니다. 우리는 온 땅 곳곳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해 계속 기도합시다. 이 기도부담은 현재의 세계 정세와 몸의 필요에 따른 것입니다. 이 국제 기도 부담을 위해 애너하임, 런던, 대북, 홍콩, 모스크바, 마닐라, 인도, 멕시코, 도쿄, 말레이시아, 중년 훈련, 프레토리아, 해밀턴, 보스턴, 서울, 아순시온 카아쿠페, 방콕, 말라본 각 나라의 전시간 훈련 센터에 있는 성도들 그리고 이스라엘, 이집트, 포르투갈, 이탈리아, 영국, 홀란드, 홍콩, 미국, 스페인, 스코틀랜드 독일 멕시코, 볼리비아, 인도, 프랑스, 일본, 스와질란드, 그리스, 아르헨티나, 파키스탄, 우크라이나, 몰도바, 헝가리, 남아프리카, 대만, 과테말라, 브라질, 호주, 말레이시아, 덴마크, 필리핀, 루마니아, 두바이, 벨리즈, 폴란드, 캐나다, 스위스, 그리고 대한민국 각 지방의 성도들이 함께 기도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도가 왕과 하늘의 왕국을 이 땅에 가져올 이기는 이들 산출하고, 하나님의 대적과 영적인 전쟁에 참여하는 그리고 주님을 주님이 왕국과 함께 모셔오는 기도가 되게 하십시오.

 

주님 당신을 찬양합니다! 주님 오십시오! 주님 우리를 기도의 사람들로 만드십시오! 주여 당신의 이름이 온 땅에 가장 뛰어난 이름이 되게 하십시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북미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