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연구, 자료실 HOME  >  그리스도의 편지  >  독일 연구, 자료실
주님의 현재의 움직임에 참여하는 길(독일편) - 서문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8.08.29 조회수1707 댓글0

 

 

 

서문

 

 

시간은 짧다. 주님은 곧 오신다. 우리가 지적했듯이, 그분이 다시 오시기 전에 그분은 교회의 건축을 완성하실 필요가 있다. 이 일을 마치시지 않은 채 다시 오시는 것은 그분께 수치가 될 것이다. 오늘날의 기독교를 보라. 천주교와 교파들과 자유 그룹들을 보라. 얼마나 어수선한가?어떠한 혼란인가? 이 모든 것이 주님께 부끄러움이 아닌가? 그러한 상황으로 어떻게 그분께서 다시 오실 수 있겠는가? 그분의 교회를 건축하시리라는 마태복음 16장에 있는 그분의 말씀의 성취는 어디에 있는가? 반석 위에 건축된 교회는 어디에 있는가? 주님은 그분의 다시 오심을 위하여 반드시 교회를 건축하셔야 한다.

 

 

 

 

지금 나는 주님께서 적그리스도의 영토에 그분의 교회를 건축하셔야 한다고 강하게 말하고 싶다. 적그리스도가 나타나기 전에 주 예수님은 서부 유럽에 그분의 교회들을 건축하셔야 한다. 비록 많은 그리스도인이 주님께서 다시 오시기를 기다리고 있기는 하지만, 그분께서 기다리고계시는 것은 바로 교회 건축이다. 우리의 눈을 열어 지방교회들의 건축의 필요성을 보게 하신 주님을 찬양하자! 이탈리아, 프랑스, 스위스, 영국, 네덜란드, 덴마크, 스웨덴, 노르웨이에 그러한 필요가 있다. 여러분 모두가 유럽의 주요 도시들로 갈 부담을 지기를 나는 얼마나 갈망하는지! 그리하여 주님께서 그들 각 도시 안에 한 교회를 갖게 되시기를 간절히 바란다. 여러분은 “주여, 교회생활을 위하여 파리에 갈 부담을 제게 주소서. 오 주여, 제게 스톡홀름에 있는 교회에 대한 부담을 주소서.”라고 말할 필요가 있다. 여러분이 주님께 신실하고, 그분께 정직하며, 기꺼이 부담을 받고자 한다면, 다섯 명 혹은 일곱 명씩 어떤 도시로 이주하여 그곳에서 교회 생활을 시작할 수 있다. 매우 많은 도시들이 빛나는 등잔대를 필요로 한다. 파리에 등잔대가 필요하다! 제네바에 등잔대가 필요하다. 서부 유럽은 몽고나 티베트와 같은 이교도의 땅이 아니다. 그곳은 기독교로 적셔진 오래된 지역이다. 그러나 교회는 어디에 있는가? 비록 여기가 기독교 왕국, 기독교의 땅이라 할지라도, 교회는 어디에 있는가? 주 예수님께서 영국 국교회로 다시 오실 수 있는가? 그분께서 자유 그룹들의 혼란 속으로 다시 오실 수 있는가? 주님께서 오늘 다시 오신다면 신부가 준비되지 않았기 때문에 그분은 수치를 당하실 것이다. 당신의 결혼식 날, 당신의 신부가 그 자리에 없다 하자. 그것은 당신에게 수치가 되지 않겠는가? 분명히 신랑이라면 누구나, 신부가 준비되고 그를 위해 단장된 것을 확신한 후에야 비로소 와서 그의 신부를 기다리며 서 있을 것이다. 주 예수님은 신부를 맞이하는 신랑으로 오고 계신다. 그러나 서부 유럽 전역에 신부가 어디에 있는가?

 

이것은 교리의 문제가 아니다. 나는 교회가 단지 교리에 불과한 것을 미워한다. 나는 몇몇 살아 있고 참된 교회들을 보기 원한다. 나는 이 교회들 안에 숫자를 관심하지 않는다. 로마시에 그리스도로 충만하게 되고 그리스도 안에 잠긴 채, 빛을 비추는 백오십 명의 사람들과 함께 하나의 교회가 있을 수 있다면 주님은 사탄에게 자랑하실 수 있을 것이다. 그분께서 “사탄아, 너의 로마시 안에서 내가 한 빛나는 교회를 갖고 있구나!”라고 말씀하실 수 있으리라! 형제들이여, 여러분 모두는 유럽의 교회들을 위하여 부담을 받아야 한다. 그저 성경을 가르치고, 집회에 참석하고, 메시지를 듣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겠는가? 주님은 교회들을 필요로 하신다. 여러분은 이것에 대한 부담을 가져야 한다. 분명히 주님은 오래된 가톨릭 국가인 스페인의 수도 마드리드에서 하나님의 교회를 얻기를 갈망하신다. 누가 기꺼이 그곳에 갈 부담을 갖겠는가? 주님은 이것을 위해 부르고 계신다. 누가 파리에 가겠는가? 런던, 로마에는 누가 가겠는가? 이 어두운 도시들 안에 등잔대가 없다.

 

오, 주님은 부르고 계신다! 주님께서 그곳에서 교회를 얻으실 수 있도록 누가 유럽에 있는 주요 도시에 기꺼이 가고자하는 부담을 받겠는가? 주님은 부르고 계신다! 주님은 장차 올 적그리스도의 영토에서 건축된 교회들을 얻으시기 위하여 유럽의 주요 도시들에 대한 부담을 짊어지도록 여러분과 나를 부르고 계신다. 가서 다른 이 들 에 게 오 늘 날 주 님 은 교 회 들 을 필 요 로 하신다는 것을 알리라!

 

<성경의 핵심, 제 18장 교회들에 대한 주님의 필요,

위트니스 리 형제님이 1977년 4월에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전한 메시지>

 

오늘날의 세계에 영향력 있는 세 요인 가운데 극동 지역과 미국은 주의 회복에 의해 점유되고 붙잡힌 바 되었다. 그러나 유럽은 여전히 주의 회복이 심기워지고 자라야 할 필요가 있는 지역으로서 남아 있다. 나는 우리가 이러한 교통을 주께로 가져가서 기도할 수 있기를 바란다. 우리는 주께, “주여, 지금은 최종 완성의 시대입니다. 주여, 이 시대에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을 다시 일으키소서.”라고 말해야 한다.

 

<세계정세와 주님의 움직이심의 방향, 위트니스 리, 한국복음서원, 21쪽>

 

 

* 독일 연구, 자료실에 업로드되는 자료들은 2018년 1월을 기준으로 작성되었습니다. 추후 자료들이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특별히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임에 관한 최신 소식들과, 관련된 기도 항목들은 lordsmove.org 혹은 brmk.org(성령의 흐름-유럽)에 게시될 것입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독일 연구, 자료실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