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과 계시 HOME  >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  >  이상과 계시
24과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는 우리의 태도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5.12.09 조회수4382 댓글0

 

 

 

 

1.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는 우리의 인식

 

주님은 그분의 회복을 반드시 이루어 내실 것입니다. 먼저 주님께서 신약의 복음의 제사장 직분을 이루어 내실 것입니다 둘째 그분은 그분의 모든 지체들이 살아 있고, 그 영으로 충만하며, 생명으로 충만하도록 그리스도의 몸의 유기적인 본질을 회복 하실 것입니다. 셋째, 그분은 에베소서 4장을 회복하여 모든 은사 있는 이들을 통해 성도들을 온전하게 하는 일을 수행하게 하여 그 사역의 일을 하게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그분은 모든 성도가 모두 신언자로서 주님을 위해 말하는 상태에 도달하도록 고린도전서 14장을 회복 할 것입니다.

 

“주님의 말씀은 반드시 이루어지며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은 반드시 성공합니다!”

 

조만간 주님은 그분 자신의 말씀을 성취할 것입니다. 우리 각 사람이 믿음으로 이 길이 반드시 성공할 것임을 선포하야 합니다. 오늘 성공하지 못한다면 내일 성공할 것이고, 우리가 성공하지 못한다면 다른 사람에 의해 성취될 것입니다.

 

우리는 신약의 복음의 제사장 직분을 수행하기 위해 깨어서 기도하고, 부지런히 수고하며, 성실하게 분투해야 합니다(마 26:41, 롬 12:11, 골 1:29, 고전 15:58). 우리는 자신을 의지하지 말고 부활하신 주님을 의지해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는 우리는 반드시 한 마음 한뜻이어야 합니다. 또한 지속적으로 확고부동하게 계속해서 실행해야 합니다(행 2:46, 6:4). 규칙적으로 정상적이고 합당한 스케줄 안에서 계속해야 합니다. 현 시대의 완전한 이상을 좇아서 모든 힘이 다 소진될 정도로 철저히 해야 합니다(딤전 4:6, 롬 16:4, 행 15:26).

 

 

2.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는 우리의 미덕과 적용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할 때 우리는 반드시 다음과 같은 미덕을 살아 내야 합니다. 첫째 근면하게 수고하고(롬 12:11), 둘째 수고하며 분투하며(골 1:29), 셋째 진지하고 절대적이어야 합니다(마 10:37, 롬 16:4). 넷째 신실하게 실행하며(딤전 1:12, 마 24:45), 다섯째 인내를 발휘하고 최선을 다해 노력해야 합니다(액 5:7, 살후 3:5하, 딤후 4:7-8),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할 때 우리는 다음의 것들을 적용해야 합니다. 첫째, 우리는 주님의 현재의 회복을 점차적으로 능동적으로 적용해야 합니다. 너무 서둘거나 거칠게 해서는 안 되며 긍정적인 방식으로 주님의 인도하심을 따라 성도들을 인도해야 합니다. 서두르지 않고 점진적으로 진보하되 능동적으로 실행해야 합니다. 둘째, 특정하고 명백한 기도를 규칙적으로 해야 합니다. 우리는 모두가 신약의 복음의 제사장들이 되어 주님의 새 길을 취하려는 분명한 부담을 가져야 합니다. 셋째, 한 번에 한 단계를 취해야 합니다. 넷째, 겸손하게 훈련을 받고 한 마음, 한 뜻을 연구해야 합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