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력그룹 실행 HOME  >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  >  활력그룹 실행
22과 일어나서 행동을 취함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5.12.09 조회수633 댓글1

 

 

 

 

1. “잠자는 이여, 깨어서 죽은 이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너에게 빛을 비추실 것이다.”-엡 5:14

 

활력그룹의 실행에 관한 많은 메시지들을 다루었지만, 부담을 받기 전에 우리는 먼저 주님께 나아감으로 빛 비춤을 얻어야 합니다.

 

“우리는 활력그룹을 ‘형성’해서는 안 되고 그룹을 ‘산출’해야 합니다.

우리는 활력그룹을 운동의 방식이나 선전의 방식으로 시작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 주님께 나아감으로 시작해야 합니다.”

 

우리는 활력그룹에 관한 교통으로부터 활력그룹의 시작에 대해 어느 정도의 도움을 얻을 수도 있겠지만 그것은 주님께서 원하시는 것이 아닙니다. 주님께서 원하시는 것은 우리가 주님의 빛 비춤 아래 새로운 시작을 갖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빛이시고, 우리는 우리 위에 빛이 비추도록 그분께 계속해서 나아가야 합니다(요일 1:5). 우리가 그분께 거듭 나아간다면, 그분은 우리 위에 비추실 것이며, 주님께서는 우리를 빛 안에서 드러내실 것입니다. 그때 우리는 극도로 회개할 것이며 심지어 그분 앞에서 울게 될 것입니다.

 

“활력그룹을 시작하는데 있어서 우리를 도와주는 다른 사람들을

신뢰하지만 말고, 우리는 개인적으로 주님 앞에 빛 비춤 받도록 기도하고

근원이신 분을 신뢰해야 합니다.”

 

 

2. “왜냐하면 네가 적은 능력을 가지고도 나의 말을 지켰고 …”-계 3:8하

 

빌라델비아 교회는 많은 능력을 가지고 있지 않았고, 단지 적은 능력을 갖고 있었습니다. 주님을 기쁘게 하는 것은 주님을 위해 많은 것을 행하는 것이 아니라. 빌라델비아 교회와 같이 다만 그들이 가진 것으로 주님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주님께 이렇게 기도해야 합니다.

 

“주님, 당신께 감사합니다. 활력그룹에 관한 메시지들을 들었으므로,

주님, 당신의 긍휼로 회개하고 자백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사랑하는 주 예수님! 당신은 아십니다.

나의 회개는 진보할 필요가 있고, 나의 자백은 성장할 필요가 있으며,

활력그룹에 있어서 나의 실행 전체가 성숙할 필요가 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받아 주시기를 앙망합니다.”

 

 

3. 활력그룹 안에서 계속 전진하기 위해 믿음 안에서 더 많이 수고함

 

우리는 느낌에 의해서가 아니라 믿음 안에서 행동하고 일하고 수고하기를 배워야 합니다. 믿음 안에서 수고한다는 것은 우리의 일이 전적으로 우리에게 속하거나 우리로 말미암은 것이 아니라 다른 한분, 곧 우리가 사랑하고 우리가 추구하며 우리를 보내신 분으로 말미암은 것입니다.

 

우리는 주님을 향해 단순함과 단일함을 유지하면서 그분 안에서 일어나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그 결과는 그분의 축복하심에 달려 있습니다(고전 15:58).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할지 머뭇거리고 고려하지 말고, ‘아브라함은 … 어디로 가는지도 알지 못하고 나아간 것(히 11:8)’처럼 단순하게 믿음으로 행동을 취해야 합니다.

 

“우리가 행동을 취할 때, 그 주된 것은 사람들을 접촉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사람들을 접촉할 때 항상 그리스도의 씨를 뿌리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정상적인 그리스도인의 생활은 먼저 주님을 추구하는 것이고,

둘째는 집회에 오는 것이고, 마지막은 나가서 사람들을 접촉하는 것입니다.”

 

이 땅 위에서 우리의 생활은 주님을 위한 것으로, 곧 사람들을 접촉하고 그분이 우리를 통해 사람들을 얻으실 수 있기 위한 것입니다. 매년 우리는 주님을 위해 누군가를 얻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이것이 우리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삶의 참된 의미입니다.

 

 

 

 

 

댓글 남기기/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