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 HOME  >  성령의 흐름  >  한국
벤슨 필립 형제님을 위한 기도 요청 안내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2.08.09 조회수1040 댓글0

 

 

1. 주님 안에서 각지 교회에 문안합니다.

 

2. 미국에서 벤슨 필립 형제님의 건강이 악화되어, 교회들의 기도를 요청하는 서신이 왔습니다.
   다음은 서신의 번역문입니다. 

 

사랑하는 형제님들께,

 

  벤슨 필립 형제님은 일주일 전에 건강 문제 때문에 텍사스주 포트워스에 있는 병원에 입원을 했는데, 그의 폐 및 심장 상태가 집중 치료가 필요할 정도로 악화되어, 상황이 매우 심각하고 위급하고 긴급해졌습니다.

 

  사랑하는 우리 주님께서 그분의 기쁘심을 따라 벤슨 필립 형제님의 상황을 세세한 부분까지 돌보아 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열왕기상 8장 48절의 원칙에 따라 벤슨 필립 형제님과 그의 온 가족이 지체들의 기도 가운데 보호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는 하나님께 드리는 우리의 기도가 하나님의 영원한 경륜 안에 있는 목표인 거룩한 땅(그리스도의 예표)과 거룩한 성(하나님의 왕국의 예표)과 거룩한 성전(하나님의 집의 예표)을 향하고 있다는 것을 가리킵니다. “이것은 우리가 누구를 위해 기도하든지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이익, 즉 하나님의 경륜의 성취를 위해 땅 위에 있는 하나님의 이익인 그리스도와 교회를 목표로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각주 1)


3. 각지 교회 모든 성도들은 벤슨 필립 형제님과 그의 가족들이 주님의 돌보심 안에 있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한국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