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관한 기도 부담 - 5월 둘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2.05.13 조회수125 댓글0

 

 

아제르바이잔

 

캠퍼스와 지역에 있는 각각의 성도들과 복음 친구들이 하나님의 건축하시는 일을 위해 정기적인 방문과 양육과 목양을 통하여 생명 안에서 자라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5월 13일과 5월 27일에 있을 온전케하는 집회를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주님께서 성도들의 시간을 해방하시고 성도들을 진리로 조성하기 위해 얻으시기 원합니다.

 

 

캄보디아

 

지역 주민들에게 복음을 전하여 열린 그릇들을 접촉할 뿐만 아니라 참되게 주님을 추구하는 이들을 얻음으로 그들이 남아있는 열매와 건축재료들이 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미얀마

 

96개의 교회들이 주님에 의해 보호받고 더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파키스탄

 

라호르에서의 복음 전파와 홈미팅들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주님께서 참되게 하나님의 말씀을 추구하는 더 많은 가정들을 일으키시고 그들이 남아있는 열매들이 될 수 있도록 강화하시기 원합니다.

 

 

터키

 

복음 친구들과 레마의 말씀 구독자들이 빛을 받도록 그들의 내적인 눈을 위해 기도하여 주시고 하나님을 아는 지식을 대적하여 일어나는 모든 높아진 것을 무너뜨리며, 각종 사상을 사로잡아 와서 그리스도께 순종하도록 하여 그들이 구원받고 이 사역의 말씀을 귀히 여기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성경진리사역원을 통해 드리는 아시아의 특별한 필요들을 위한 헌금
 

아시아의 특별한 필요들을 위한 헌금에 부담이 있는 분들은 

1544-0031(내선 1번) 또는 btmkoffice@naver.com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사역의 일팀의 안내에 따라 입금자 명을 설정하여 지정 헌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계좌번호: 신한은행 100-028-148441 재단법인한국지방교회성경진리사역원

입금자명(예시): 미얀마 성도 지원

 

회복 안의 각종 소식이나 헌금의 경우, 유럽은 LME(Lord’s Move to Europe), 아시아는 LMA(Lord’s Move to Asia)를 통해 전달되도록 몸 안에서 한 사역의 인도 아래 질서 있게 실행되고 있습니다. 해외사역에 대한 소식이나 헌금의 일은 사역의 일에 속한 일이며, 이 일은 특정 개인이나 몇몇 성도들 또는 특정 교회가 실행할 수 없으며, 반드시 동역자들을 통해 한 사역 안에서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 사역의 인도를 따라 동역자들의 교통 가운데 각종 공문 및 헌금이 성경진리사역원을 통해 LMA를 경유하여 현지에 정확하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회복 안의 한 사역의 인도 안에 세워진 질서를 따라 헌금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