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도들의 간증 HOME  >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  >  성도들의 간증
영양, 영덕 성도들의 간증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6.10.20 조회수4670 댓글0

 

영양 땅에 새길실행을 하게하심을 감사합니다!

 

 

 

저희는 약한 지체들의 염려로 새길 실행을 포기 하려 했는데 4박 5일의 훈련생들의 쉬지 않고 수고한 결과로 새길 실행동안 기적이 일어나고 행복한 소식들이 터져 나왔습니다.

 

특별히 새길실행간 PSRP 훈련을 통하여 다시 교회생활을 점검하게 되었으며, 주님을 누리는 분위기로 이끌었습니다. 또한 복음을 전할 때면 주민들을 대할 때 어려워서 무거웠던 약한 상태에서 한 단계 전진하였습니다. 그리고 복가소지를 세우는 기초를 닦았습니다.

 

침체되어있던 지체들과 다음세대 구약 창세기로 활력팀을 이루고 자녀들도 같은 교제로 가르치겠다는 생각으로 인하여 또 하나의 활력 팀을 형성하게 되었습니다. 기도 대상으로 더 이상 전진하지 못했던 다음세대의 구조도 세워지기 시작 했습니다. 연락이 뜸했던 고등학교 2년생들이 연락하고 다시 모이기 시작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주님은 준비 된 자들을 향하여 기도할때 그들의 마음을 여셔서 꿈이 현실이 되게 하셨습니다.

새길로 통해서 더욱 하나 되고 강화되어서 기도하며 한발 한발 주님의 약속을 현실로 만들기 원합니다. 주 예수님! 남한땅에 만 명의 다음세대 제사장들을 얻게 하소서 아멘 !!

 

 

[성도들의 간증 영상]

「다음세대에 대한 부담교통」

 

「PSRP에 대한 부담 교통」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성도들의 간증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