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 주님의 움직임을 위한 기도 부담 (6월 넷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7.06.23 조회수1253 댓글0

 

A. 네팔

 

 

 

 

1. 포카라(Pokhara)에서 새롭게 시작하는 젊은이들의 집회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진리를 사랑하는 젊은이들을 일으켜주시고, 성경읽기를 통하여 그분의 회복 안에 있는 유용한 그릇들로 만들어 주시기를 바랍니다.

2. 다가오는 3개월 동안 랄릿푸르(Lalitpur)에 있는 성도들이 ‘새 신자들 위한 공과’ 안으로 충분히 들어가고, 이번 달부터 지속적으로 매일 성경읽기를 훈련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B. 파키스탄

 

 

 

 

1. 이슬라마바드(Islamabad : 파키스탄의 수도)와 라호르(Lahore)에서 있는 2주간의 확산에서 새로운 믿는 이들이 얻어지고, 가정집회 안에서 양육받고 생명 안에서 자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7월 1-29일까지에 있는 한 달간의 훈련에 참석하는 40여명의 성도들의 영이 주님을 사랑하도록 강화되고,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각 지방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C. 스리랑카

 

 

 

 

1. 콜롬보에 있는 구역인 코떼(Kotte)에서의 확산이 강화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주님께서 확산에 참여하는 대만에서 온 여섯 명의 전시간자들과 열다섯 가정을 해방시켜주시고, 6월 25일에 간증이 일으켜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모든 지방교회들이 복음의 확산을 위하여 나가는 부담을 짊어지고 새로운 믿는 이들의 가정에서 매주 가정집회를 가질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