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부담 (9월 다섯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10.01 조회수734 댓글0

 

 

 

방글라데시

 

1. 주님께서 위임을 짊어지고 주님의 간증의 기둥들이 될 형제님들을 일으키시도록 성도들의 목양과 온전하게 됨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에 다카와 치타공에서 실행하는 문 두드리기를 통해 주님께서 더 많은 힌두 가정들이 복음을 받아 얻어지게 하시고 그들이 우상들로부터 살아계신 하나님께로 돌이킬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캄보디아

 

주님께서 바탐 전시간 훈련을 졸업한 10명의 전시간 봉사자들이 그들의 생활과 봉사를 강화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네팔

 

1. 성도들이 일으켜져서 복음 전파의 습관을 세울 수 있도록 그리고 더 많은 유용한 그릇들이 그분의 교회에 더해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10월 6일부터 9일까지 카트만두 골짜기에서 있는 성도들의 훈련 집회와 10월 10일부터 13일까지 포카라에서 있는 다음세대 훈련 집회에 참석하는 모든 이들이 훈련 집회를 위해 예비되고 훈련 집회를 통해 그들의 속사람이 강화 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주님께서 하나님의 사람 창조하신 목적을 이루기 위해 하나님에게 그리고 하나님으로 채워진 많은 젊은 그릇들을 얻을 수 있도록 주요 도시의 여러 대학 캠퍼스에서 복음의 움직임에 강화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