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부담 (7월 둘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07.28 조회수654 댓글0

 

 

 

방글라데시

 

1. 성도들이 주님의 시기적절한 말씀하심을 추구할 갈망을 갖고 하나님의 뜻을 만지고 협력할 수 있도록 모든 온라인 집회가 강화되기를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성도들의 실지적인 생활에서의 모든 필요를 주님께서 채워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봉사자들이 온전하게 되어 코로나 상황에서도 주님을 신뢰하기를 배우며 계속해서 성도들을 목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1. 현재의 코로나 상태에서 사람들의 마음이 열려 왕국복음이 인도의 각 주, 도시, 마을에 퍼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현재 여러 곳의 많은 사람들의 마음이 복음에 어느 정도 열리게 되었습니다.)

 

2. 인도의 여러 주에서 실행했던 대학 훈련에 참여한 대학생들이 이 땅에서의 그분의 현재의 움직이심에 응답하는 시대적인 도구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학 훈련이 마친 후 학생들은 복음집회에 참석할 많은 친구들을 각 주에서 초대하였습니다.)

 

파키스탄

 

대학생들과 젊은 직장인 성도들이 곧 있을 온라인 훈련을 통해 강화되어 이상을 보고 하나님의 중심적인 일과 협력하여 유용한 그릇들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부탄

 

주님을 위하여 성도들이 견고히 서고 생명 안에서 자라며 더 많은 사람들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