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부담 (11월 첫째 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0.11.11 조회수1174 댓글1

 

 

 

아제르바이잔

 

1. 런던에서 열리는 온라인 훈련에 더 많은 성도들이 참여하고, 그들이 말씀에 열려있음으로 해방되고 준비되어 주님께서 이 훈련을 사용하시어 성도들 안에 무언가 새로운 것을 하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성도들이 주님의 사역을 누림으로 채워지고 그리스도를 다른 사람들에게 사역하는 통로가 될 수 있도록 단체적인 하나님-사람 생활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미얀마

 

교회들이 넘치는 공급을 받을 수 있도록 번역의 일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인도

 

1. 현 판데믹에서 하나님의 말씀이 자라고 증가하며 다양한 주에서 계시되고, 진리를 찾는 많은 이들이 주님의 간증을 위하여 교회 생활 안에 더해질 수 있도록 레마 서적 분배를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인도의 주요 도시들의 강화를 위해 성도들이 말씀의 공급을 받고 생명 안에서 지속적으로 자라며 주님의 간증을 위하여 인수에서도 증가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주님의 간증이 없는 아래의 나라들에서 주님께서 길을 얻으시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간증이 세워지지 않은 9개국 : 아프가니스탄, 이라크, 몰디브, 북한, 팔레스타인, 시리아, 타지키스탄, 투르크메니스탄, 예멘.

 
 
댓글 남기기/ 총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