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19년 7월 7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07.11 조회수241 댓글0

 

 

 

1)미국 일리노이 어배너 샴페인(Urbana-Champaign)에서 열리는 북아메리카 대학 훈련(7월 14일~20일)

7일 동안 열리는 북아메리카 대학생을 대상으로 하는 훈련에 유럽에서 온 200여명의 인원을 포함한 약 2000명의 대학생, 대학생 나이의 성도들, 그리고 올해 고등학교를 졸업한 학생들이 41개국에서 참석합니다. 집회에 참석하시는 형제자매님들이 주님께서 그분의 마음속에 갖고 계신 일, 주님의 이 땅에서의 움직이심에 젊은 군대로써 일어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노르웨이 오슬로에서 있는 북유럽 집회(7월 19일~22일)

북유럽 나라들과 발트3국 그리고 이외에 다른 지역에서 오는 성도들이 집회를 참석할 것입니다. 집회 후에 작은 무리의 성도들이 남부와 서부 노르웨이에 세 도시에 성도들과 사역의 구독자들을 방문하기 위해 여행할 것입니다. 다음 항목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회에서의 주님의 말씀과 넘치는 공급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회에 초대한 복음 대상자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회 후에 성도들이 알고 있는 사역의 구독자들을 방문하는 그룹들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집회 후 여행을 통해 다른 사역의 구독자들과 연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주님의 독일에서의 움직이심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래 항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학생들과 전시간자들이 살고 100명이 앉을 수 있는 넓은 아파트 장소가 뮌헨에 얻을 수 있는 충분한 돈이 생길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베를린 교회의 집회장소로 예상되는 부지를 정부에게 제안한 수리 계획을 허락하도록 그리고 그리스도인들의 모임 장소로 사용되는 허가가 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함부르크, 빌레펠트, 취리히 (스위스), 비엔나(오스트리아)에서의 주님의 간증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자라고 건축되고 섞여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선물들은 LME와 “유럽에서의 복음의 일”로 주어져야 합니다. www.lordsmove.org에서 “헌금”을 누르고 설명을 따라서 해주세요.

 

4)브렉시트

주님께서 영국의 EU 탈퇴에 대해 주권의 통치를 수행하심으로 그 결과가 유럽에서의 그분의 권익의 발전으로 이어지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5)영국 건축 프로젝트 (런던)

LME의 훈련센터 시설에 헌금하기 원하신다면 www.lordsmove.org/ukbuilingfund 에서 우드랜드 캠프를 위해 헌금할 수 있으며, 또는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6)유럽에서의 성경인쇄와 배포

미래 인쇄를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하시거나, “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로 헌금하시면 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정보‘란을(상단에 Information) 누르시고 PDF via를 다운받아 어떻게 헌금하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을 LME로 하실 수 있습니다. LME 웹사이트에서 헌금을(Offerings) 누르면 됩니다. 추가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7)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과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8)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빈,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위스 제노바와 주리치, 스페인 빌바오,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 폴란드 그단스크, 몰타)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