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 (2019년 11월 17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19.11.20 조회수894 댓글0

 

 

 

1) 밀란에 있는 교회의 소유지 그리고 이탈리아에서의 문서 센터 (아래 붙어있는 편지를 참조)

밀란에 있는 교회와 문서 센터의 소유지를 밀란에서 얻는 중입니다. 2020년 1월 13일까지 741,600유로(약 830,000 달러) 지불되어야합니다. 헌금은 LME로 “이탈리아 밀란 집회소“ 이름으로 주워져야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2) 영국 가을 대학 집회 (11월 22-24일)

이 집회는 영국에서 13세, 대학생, 졸업생, 젊은 직장인들을 대상으로 열립니다. 모든 참석자들이 그들의 체험과 누림에서 그리스도가 얼마나 놀랍고 신비스러운지를 함께 배우고 골로새서를 통해 나타난 모든 것을 포함하시고 광범위한 그리스도를 볼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3) 런던, 바우어 하우스에서 있는 일주일 훈련 (10월 28일 -11월 23일)

 

4) 이베리안 반도의 집회 광고( 12월 13일~15까지)

참고 https://www.amanatrust.org.uk/calendar/iberian-peninsula-conference-2019

 

5) 주님의 독일에서의 움직이심을 위한 지속적인 기도

독일에서의 움직임을 위한 정보는 www.germanyreports.info.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래 항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거트 엘림 : 장기간동안 봉사할 성도들을 세우시고 건설작업을 끝낼 수 있는 재정 문제가 해결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 함부르크, 빌레펠트, 취리히 (스위스), 비엔나(오스트리아)에서의 주님의 간증이 강화되고 성도들이 자라고 건축되고 섞여지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돕기 위한 선물들은 “유럽에서의 복음의 일”로 LME로 주어져야 합니다. www.lordsmove.org 에서 “헌금”을 클릭 후 설명을 따라서 해주시기 바랍니다.

 

6) 영국 건축 프로젝트 (런던)

우드랜드 캠프의 훈련센터 시설에 헌금하기 원하신다면 LME 홈페이지에서 헌금을 누르시고 지시사항에 따라 헌금할 수 있습니다. 또한 “영국 건축 프로젝트”로 헌금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원하신다면 https://www.amanatrust.org.uk/uk-building-project 를 찾아 주시기 바랍니다.

 

7) 유럽에서의 성경인쇄와 배포

인쇄 작업을 위한 헌금은 LSM으로 직접 헌금하시거나, “유럽을 위한 성경 인쇄”로 헌금하시면 됩니다. http://www.lordsmove.org/ 에서 ‘정보‘란을(상단에 Information) 누르시고 PDF via를 다운받아 어떻게 헌금하는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를 위한 헌금을 LME로 하실 수 있습니다. LME 웹사이트에서 헌금을(Offerings) 누르면 됩니다. 추가로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로 헌금하실 수 있습니다.

 

8) 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과 계속되고 있는 회복역 성경 배포, 유럽 언어들로 된 사역의 말씀 배포 그리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는 것에 대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9) 주님의 간증이 유럽에 주요 도시(포르투갈 리스본, 오스트리아 빈, 그리스 테살로니키, 크로아티아 자그레브, 세르비아 베오그라드, 스위스 제네바와 주리치, 스페인 빌바오, 네덜란드 암스타르담 그리고 로테르담, 알바니아 티라나, 폴란드 그단스크, 몰타)에서 세워지기를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밀란의 새로운 집회소와 이탈리아의 문서 센터에 관련된 교통

 

주님 안에서 형제자매님들에게

 

동역자들과의 교통이후, 10월 15일에 경매에서 얻은 밀란에 새로운 소유지에 대해 교통하게 되어 매우 기쁨니다.

 

이탈리아에서의 주님의 회복은 2009년 밀란에서의 첫 주님의 상 집회로 시작되었습니다. 20명의 성도들 대부분 중국어를 하는 성도들이 작은 아파트에서 모였습니다. 그 후 다른 언어를 하는 성도들의 증가로 인해 교회 집회를 상점과 작업실로 옮겼습니다. 현재 약 100명의 성도들이 교회 생활을 누리고 있습니다. 현재 집회소가 더 이상 필요 특별히 섞임의 필요를 채울 수 없게 되었습니다. 이탈리아 문서 센터는 2010년 레마 사이트에 7개의 사역의 말씀을 이탈리아어로 처음 출판하였습니다. 자원하는 몇 명에 성도들에 가정에서 현재까지 29개의 책이 출판되었고 이탈리아에 10개의 기독교 서점에서 판매되고 있습니다. 밀란은 3백만 명의 인구와 이탈리아의 경제의 중심인 도시입니다. 밀란에 있는 교회는 이탈리아에 있는 다른 지역에 공급하고 지원 할 수 있습니다. 밀란에서의 주님의 간증에 강화와 문서 작업에 전진을 위해, 3년 전에 몇 명의 성도들이 주님의 필요를 채울 수 있는 새로운 소유지를 얻는 것에 대한 주님의 인도를 구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구매한 소유지는 2개의 건물과 475m2 의 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땅은 도시 중심에 가까우며 주요 대학 바로 옆에 있으며 그리고 여러 종류의 대중교통에 접근이 쉬운 곳입니다. 중심 건물은 250m2 에 크기를 각각 가진 두 개의 층으로 되어있습니다. 이 건물은 좋은 상태에 태양에너지 활용시스템이 설치된 건물입니다. 입구 뒤에 있는 작은 건물은 서점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6대의 차를 주차할 수 있는 뜰이 있습니다. 문서 작업, 교회 집회, 사무실, 숙소와 다른 용도를 위해 조금의 수리가 필요합니다.

 

이 소유지를 구입하기 위해 941,600 유로가 필요합니다. 더하여 수리를 위해서 450,000 유로가 필요합니다. 이것이 총 1,391,600 유로를 이룹니다. 돈은 경매가 이루어진 90일 뒤인 2020년 1월 13일에 지불되어야합니다. 밀란에 있는 교회와 문서 센터에서 200,000 유로를 지불을 시작하기 위해 준비하였습니다.

 

이 소유지를 위해 밀란에서 인수의 증가와 신성한 생명의 지속적인 성장의 증가와 이탈리아에서의 몸의 건축을 위해 그리고 한 새사람의 실질적인 생활에 있어서 주님의 축복을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소유지를 구매하는 것을 통해 이탈리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참여하기 원한다면, LME (http://www.lordsmove.org/offerings.html) 로 헌금을 하실 수 있습니다. 또는 La Corrente di Vita ( 이탈리아 문서 센터)의 계정으로 헌금 할 수 있습니다. 송금할 때 “이탈리아 밀란 집회소”을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은행 이름:UniCredit S.p.A. 수령인: LA CORRENTE DI VITA ONLUS 은행 계좌:000105629040

국제 은행 계좌번호: IT 79 X 02008 01746 000105629040 식별 코드: UNCRITM1MF0

은혜가 여러분과 함꼐 하기를 바랍니다.

밀란에 형제들: Stefano Gualtieri, He Xiaoming, Harold Olivo, Jesse Sweet, Po-Yi Liu

질문을 위한 연락처: Po-Yi Liu형제님, 이메일:liuldh@hotmail.com 전화번호: +39 3887995343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