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를 로드중...

로딩시간은 사용자의 인터넷 환경에 따라서 늦어질 수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  >  이상과 계시
22과 신성한 진리로 조성되는 길 작성일2015.12.09 조회수4508 댓글0

 

 

 

 

1. 성경에 있는 신성한 계시와 이해

 

성경은 하나님께서 호흡해 내신 것입니다(딤후 3:16). 또한 성경은 사람들이 성령에 이끌려져서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말씀을 받아 말하는 것입니다(삼하 23:2). 이것은 성경은 하나님께서 신언자들 안에서 그리고 그분의 아들 안에서 말씀하신 것입니다(히 1:1-2). 신성한 진리를 얻기 위해서 거룩한 기록들이 번역되어야 할 필요가 있었고, 하나님은 히브리어와 헬라어로 말씀하셨습니다. 번역된 거룩한 기록들은 합당한 해석이 필요합니다(행 8:27-38).

 

오늘날 주님의 회복 안에는 많은 진리가 있고, 거룩한 기록들이 신성한 빛 안에서 해석되었습니다. 진리를 연구하기 위한 최상의 책들은 각주가 있는 회복역과 라이프 스타디 메시지입니다. 라이프스타디는 성경을 대치하는 책이 아니며, 오히려 성경을 열어 주고 해석해 주며 성경에서 찾아낼 수 없는 풍성들을 해방합니다. 우리는 회복역 성경의 각주와 라이프스타디를 통하여 성경 안에 있는 신성한 계시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2. 신약사역을 수행하기 위해 진리로 조성되는 최상의 길-P․S․R․P

 

하나님의 말씀이 믿는 이들 안에 조성되는 최성의 길은 기도로 읽고, 연구하고, 암송하고, 신언하는 것(P․S․R․P)입니다. 성경에 있는 말씀으로부터 자양분을 얻는 것은 말씀을 기도로 바꿈에 의한 것입니다. 성경말씀은 하나님이 내쉬신 호흡이지만 그것을 우리의 기도로 바꿀 때, 그것은 들이쉬는 호흡이 됩니다. 기도로 읽는 것은 가볍게 행해질 수 없으며 기도로 읽은 다음 우리는 한 단어, 한 단어, 한 용어, 한 용어, 한 구절, 한 구절의 진리를 연구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런 후 우리는 라이프 스타디의 도움으로 이 구절들의 요점을 연구해야 합니다. 이러한 종류의 연구는 활력그룹 집회에서 상호적으로 행해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기도로 읽고, 연구하고 암송해야 합니다. 또한 우리는 암송할 수 있는 것을 가지고 신언해야 합니다. 우리가 암송할 수 있는 것은 우리가 연구한 것이고, 우리가 연구한 것은 우리가 기도로 읽은 것입니다.

 

“만일 우리가 기도로 읽고, 연구하고, 암송하지 않는다면 신언할 수 없습니다.

만일 우리가 P․S․R(기도로 읽기, 연구하기, 암송하기)을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

매일 실행한다면, 우리는 주일 교회집회에서 분명히 신언하게 될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몸의 모든 지체들은 주님을 위해 말하는 기능을 발휘하는 지체들이 되어야 하고, 이것이 바로 우리가 P․S․R․P를 실행해야 할 필요가 있는 이유입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현재 페이지 공유하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