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훈련 센터 – 바워 하우스(추가 정보 리포트)
런던전시간훈련은 2005년부터 바워 하우스에 위치하고 있으며, 이곳은 유럽 및 전 세계의 젊은이들의 훈련과 특별집회, 주말에 하는 행사들, 일주일 훈련을 위해 오는 많은 이들에게 큰 축복이었습니다.
현재 150명 이상의 모임 시, 대형 천막에서 진행되어야 하며, 이 천막은 행사들을 위해 12년이 넘게 지속적으로 사용되어 왔습니다. 이 천막은 또한 영국과 일부 유럽을 위한 성경의 포장과 운송 장소이며, 수백 권의 성경들이 매주 바워 하우스에서 보내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천막은 수용성과 수명에 있어서 한계에 다다르고 있습니다. 증가하고 있는 전시간훈련과, 성경 요청 및 성경의 라이프스타디 라디오 방송으로 얻어진 계속 증가하는 새로운 추구하는 이들을 위한 행사들에 있어서 바워 하우스에 있는 다른 집회 공간은 부족합니다. 전시간 훈련생들을 위해서뿐만 아니라, 우리의 행사들과 전 유럽과 전 세계에서 오는 성도들과의 섞임을 위해서도 건물의 수용력을 확장할 큰 필요가 있습니다.
바워 하우스 토지에 새로운 훈련 시설을 짓기 위한 허가는 모두 승인 되었습니다. 이 새로운 건물은 교실, 주방, 식사 공간, 시청각실, 화장실과 로비를 포함하며, 적어도 400명의 전시간훈련생들을 수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공간은 특별집회 형태로 거의 1,000명을 수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주요 공간은 이동 가능한 교실 벽 파티션이 있어, 각 250명에서 300명씩 수용이 가능한 3개의 분리된 특별집회 형태의 공간으로 빠르게 전환될 수 있습니다. 이 공간은 책상과 의자를 사용하는 훈련 형태로 사용할 경우 한 번에 적어도 500명을 수용할 수 있습니다.
기도와 드림과 가는 것으로 이번 현재 건축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것과 관련한 정보에 관해서는, info@amanatrust.org.uk 로 작성하여 보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