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 9개 도시로의 이주 부담에 대한 리포트 작성자성령의 흐름 관리자 작성일2025.01.01 조회수550 댓글0

 

 

 

1977년 독일 슈투트가르트에서 열린 한 특별집회에서 리 형제님은 유럽에서 일어나야 할 일에 관해 회복에게 분명한 말씀을 제시하셨습니다.

 

주님께서 그곳에서 교회를 얻으실 수 있도록 누가 유럽에 있는 주요 도시에 기꺼이 가고자 하는 부담을 받겠는가? 주님은 부르고 계신다! 주님은 장차 올 적그리스도의 영토에서 건축된 교회들을 얻으시기 위해, 유럽의 주요 도시들에 대한 부담을 짊어지도록 여러분과 나를 부르고 계신다. 가서 다른 이들에게 오늘날 주님께 교회들이 필요하시다는 것을 알리라! (위트니스 리 전집 1977년 1권 성경의 핵심 제18장)

 

저희는 앞에 놓인 이 부담과 함께, 여러분에게 주님께서 유럽의 주요 도시들 안에서 어떠한 일들을 하고 계시는지에 대한 최신의 내용을 알려드리기를 원합니다. 먼저, “주요” 도시가 무엇인지 정의하는 것에 대한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주요 도시의 기준은 인구 규모, 국가의 수도 또는 기타 역사적, 정치적 중요성이 포함됩니다. 그 결과 원래 6개의 도시- 바르셀로나, 브뤼셀, 더블린, 리스본, 로마, 취리히-가 기도와 이주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저희는 주님께서 기도들에 응답하시기 위해 많은 일을 하셨다는 소식을 전하는 데에 기쁨이 있습니다.

 

스페인에서 두번째로 큰 도시인 바르셀로나에서 교회생활은 크게 강화되었으며, 현재 평균 주일 집회 참석인수는 50명의 성도들입니다. 포르투갈의 수도인 리스본에서 2022년에 주님은 새로운 등잔대를 세우셨으며, 이 새로운 교회는 주일에 평균 50명의 참석 인수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교회는 합당한 집회소의 필요가 있습니다. 스위스의 가장 큰 도시이자 종교개혁의 주요 중심지인 취리히에도 주님은 2022년에 새로운 등잔대를 세우셨고, 많은 성도들이 주님을 누리고 있습니다.

 

이 세 곳에서 주님의 전진의 결과로, 6개의 도시들이 기존의 리스트에 더해져 총 9개의 목표 도시가 되었습니다: 아테네, 벨파스트, 브뤼셀, 더블린, 제네바, 파리, 프라하, 로마, 비엔나

 

1.아테네. 그리스의 수도이며 가장 큰 도시인 아테네는 성경적 및 예언적인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사도행전은 말합니다. “바울이 아테네에서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 동안에, 그 도시에 우상들이 가득한 것을 보고 그의 영이 속에서 격분하였다.” 또한 리 형제님께서는 장차 올 적그리스도는 그리스인 후손일 것이라는 강한 느낌을 가지셨습니다. 성도들은 2006년 이래로 교회로서 주일에 약 25명의 성도와 함께 그곳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2.벨파스트. 적기에 주님의 상 집회를 시작할 열망을 가지고 그곳에서 모이고 있는 20명의 성도들이 있습니다. 이곳은 북아일랜드의 수도이며 가장 큰 도시입니다. 가톨릭과 개신교 간의 종교 갈등이 심각하고 폭력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는 상황에서, 하나의 터 위에 그곳에 교회를 세우는 것은 분명히 대적에게 수치가 될 것입니다.

 

 

3.브뤼셀. 이 도시는 유럽 연합(EU)의 행정 중심지이자 벨기에의 수도입니다. 이곳은 백만 명이 넘는 인구가 있습니다. 2000년에 시작되어 현재 약 45명의 성도들이 모이고 있는 지방교회가 있으나, 여기에서의 부담은 이러한 아주 중요한 장소에서 주님의 증거를 강화하는 것입니다. 

 

 

4.더블린. 2005년에 교회생활이 시작되었으며, 주일에 약 50명의 성도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이곳은 아일랜드의 수도이며 가장 큰 도시입니다. 이 지역에 대한 부담은 이 나라에서 주님께서 더 많이 얻으실 많은 기회가 있다는 믿음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이것에 대한 한 가지 이유는 아일랜드가 EU에서 영어를 주요한 언어로 사용하는 가장 저명한 나라이기 때문입니다. 그러므로 이 도시는 전략적인 중요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5.제네바. 스위스에서 취리히 다음으로 두 번째로 인구가 많은 도시이며, 나라의 프랑스어권 지역 중에 가장 큰 도시입니다. 지난 몇 년간, 제네바의 성도들은 로잔에서 모여왔습니다. 그러나 프랑스에서의 최근 복음 여행에 근거하여, 주님께서 제네바를 품고 계시다는 분명한 느낌이 있으며, 성도들은 이 주요 도시로 이주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6. 파리. 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도시 중 하나인 파리는 프랑스의 수도입니다. 2002년에 그곳에 교회생활이 세워졌고 100명이 넘는 성도들이 모이고 있습니다. 프랑스어권 나라들에서의 주님의 현재의 움직이심으로 인해, 이 중요한 도시에서 주님의 증거를 강화하여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반이 될 수 있도록 하는 부담이 있습니다.

 

 

7. 프라하. 중부 유럽에 위치한 체코공화국의 수도이자 가장 큰 도시입니다. 1999년 교회가 시작된 이래로 약 20명의 성도들이 그곳에서 모여왔습니다. 이곳의 위치와 역사로 인해, 이 도시는 동유럽의 주요 도시들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반의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8.로마. 역사에서와 마지막 때의 예언들에서의 중요한 의미로 인해 로마에 대해 계속되는 부담이 있습니다. 만약 주님께서 영 안에서 진실함으로 하나님을 경배하는 150명의 성도들과 함께 이곳에서 교회를 얻으신다면, 이것은 대적에게 완전히 수치를 돌리고 주님의 곧 다시오심을 알리는 신호가 될 것입니다. 등잔대는 2012년에 세워졌으며, 현재 20명에서 25명의 성도들이 그곳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9. 비엔나. 비엔나는 유럽 연합에서 다섯 번째로 큰 도시로, 인구는 거의 300만 명에 달합니다. 오스트리아의 수도이기도 합니다. 약 15명의 성도들이 이렇게 중요한 도시에서 등잔대가 세워지기를 기대하면서 그곳에서 모이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필요한 기도들과 응답을 온전히 얻으심으로 그분의 왕국이 이 땅에 오기를 바랍니다!

 

 

 

 

 

 

 

 

 

 

 

 

 

 

LME 기부금 안내

 

A. LME 기부금 해외 계좌 (직접 송금)

 

Bank of the West

Account holder : Church in Anaheim

Account# : 670026160

Bank routing# : 121100782

SWIFT code : BWSTUS66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