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프랑스어권 유럽 단기 목양 여행 초대 편지 작성자성령의 흐름 관리자 작성일2025.09.16 조회수101 댓글0

 

 

 

2024년 9월 17일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께, 

 

 

올해 5월부터 우리는 프랑스어권 유럽에서 주님의 놀라운 움직이심을 목격했습니다. 대략 600명의 성도들이 파리에서 성화 봉송과 하계 올림픽 기간 동안의 복음 여행에 참여하였습니다. 그 결과 많은 사람들이 구원받았고, 프랑스어권 전역의 갈급한 추구하는 이들이 집회 생활을 갖는 갈망을 표현하였습니다. 

 

 

우리는 이 어린 양들을 어떻게 돌볼지에 대하여 주님께 묻고 있습니다. 충분한 목양이 이루어진다면, 심지어 짧은 기간에 여러 도시에서 교회 생활이 세워질 수 있을 것입니다. 우리는 이 사랑스러운 이들을 목양해야 하는 결정적인 시기에 들어왔습니다.


 

이 편지는 5월부터 우리가 수고하고 있는 도시들로의 후속 목양 여행에 여러분이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열어드리기 위한 것입니다. 그 도시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리(중심지), 낭테르, 베르사유, 디에프, 릴, 리옹, 브뤼셀, 몽펠리에, 낭트, 루앙, 스트라스부르, 보르도, 캉, 마르세유, 툴루즈, Mertzig(룩셈부르크), 제네바(스위스). 등록 양식을 작성하실 때 선호하는 지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 단계의 움직임에서 우리의 일의 본성은 새로운 이들과의 더 집중적이고 세밀한 접촉을 요구하는 것으로 옮겨지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부담이 있는 성도들이 더 긴 시간, 곧 한 달에서 세 달 정도를 머물도록 요청하고 있습니다. 이 문제를 주님 앞에서 고려해 보시고 지역의 인도하는 이들과의 교통하시기를 바랍니다. 

 

 

비 EU 국적자는 180일 기간 중 최대 90일까지 셍겐 지역을 방문자로 체류할 수 있습니다.  만약에 원격 근무가 가능한 성도들이 있다면, 이것 또한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참여를 원하신다면, forms.office.com/e/fyjbky5FUc 에서 등록 양식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질문이 있으시면 francemigration2024@gmail.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프랑스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동역하는 형제들로부터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