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신성 형제님 가정의 개척을 통해 은혜를 받은 간증
우리는 반드시 캠퍼스로 가야 합니다. 그러나 일을 하러 가는 것이 아닌 하나의 증거가 되기 위한 것입니다. 이 간증은 생명의 열매입니다. 우리는 캠퍼스에서 신성한 생명을 살고, 이 생명은 열매를 낳고 맺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열매는 주님의 증거의 일부분입니다. 우리가 얻은 사람들이 많지 않을 수도 있지만 얻어진 모든 이들이 생명 안에서 예수님의 증거일 수 있습니다. <부활 안에서 십자가에 못 박힌 생활을 함으로써 예수님의 증거를 지님, 제 1장> 개척한지 한 달 이상이 지난 이 시점에서 우리는 캠퍼스의 활짝 열려있는 학생들과 견고한 가정 집회를 세우기 시작했습니다.
현재 가정집회의 추구자료는 각주를 포함한 회복역 성경이며 청년들과 해석된 성경을 나누고 있습니다. 첫 번째 가정집회에서 우리는 마태복음 1장 1절 각주1: 『신약성경에 나오는 첫 번째 이름과 마지막 이름(계 22:21)이 예수이다. 이것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신약의 주제와 내용이시라는 것을 증명한다. 성경은 생명의 책이다. 이 생명은 살아 계신 분, 곧 모든 것을 포함하신 놀라우신 그리스도이다. …』를 나누었습니다. 우리는 청년들에게 우리가 성경을 읽는 것이 더 많은 교훈을 얻거나 더 좋은 사람이 되기 위해서가 아니라, 매번 성경을 읽는 것을 통해 우리가 살아 있는 인격이신 예수님을 만나는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그들의 눈은 모두 빛났습니다.
3월 말이 되었을 때, 우리는 단지 한 사람 한 사람의 청년들을 얻는 데 그치지 않고, 그들을 모아 모임들이 줄지어 만들어지고, 캠퍼스에서의 증거가 되기를 간절히 바랐습니다. 첫 번째 캠퍼스 소그룹 모임에서 우리는 마태복음 5장 안으로 들어가,그들에게 왕국 백성의 본성에 대해 나누었고, 몇 가지 핵심적인 각주를 통해 그들과 함께 기도했습니다. 주님께 감사드리는 것은, 기도 후 한 학생이 자기는 영 안에서 가난한 사람이 되어야 함을 귀히 여긴다고 나누었고, 완전히 비워져서 천국의 새것을 받을 수 있기를 원한다고 했습니다. 또 다른 학생은 자기는 마음이 순수한 사람이 되기를 갈망한다고 나누었는데, 전일한 목적으로 하나님을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했습니다. 소그룹 안에서 서로의 나눔을 통해 학생들도 격려를 받고, 이곳에 정말 주님의 말씀을 사모하는 무리가 있음을 보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캠퍼스에서 더 많은 청년들을 얻으셔서, 주님의 말씀에 꾸준히 힘쓰고, 캠퍼스 안에서 주님의 밝은 증거가 되게 하시기를 바랍니다! (곽신성 형제 올림)
장홍명 형제님 가정의 개척을 통해 은혜를 받은 간증
올해 2월부터 툴리아라의 형제님들은 매달 한 차례 주일집회 가운데 복음 온전하게 하는 훈련을 안배하였습니다. 목적은 모든 성도들이 교회생활 가운데서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는 것을 훈련할 수 있도록 이끄는 것입니다. 특별히 복음에 있어서 온전하게 되는 것을 강조하는데, 왜냐하면 주님께서 교회에게 주신 첫 번째 위임이 바로 복음전파이기 때문입니다. 이 때문에, 형제님들의 부담은 성도들이 어떻게 사람들에게 높은 복음을 전하게 하도록 온전하게 할 뿐 아니라, 형제자매님들이 활력그룹의 방식으로 활력그룹 동반자와 특별히 서로의 가족과 이웃 및 친구들에 대한 명단기도를 훈련하도록 돕는 것입니다. 『교회의 증가와 확산』 제12장에서는, 사도행전 1장 8절은 우리에게 증인이 되는 것은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에서, 그리고 땅끝에 이르기까지』에서부터라고 말합니다. 오늘날 우리의 예루살렘은 주위의 친척과 친구입니다. 온전하게 하는 집회 중의 열림과 도움으로 어느 가정의 두 자매님들은 스스로에 대해 아직 교회생활 안에 들어오지 않은 가족에게 부담을 가지고 있습니다.
자매님들은 가족을 위해 명단기도를 시작했고, 자매집회 가운데서 지체들과 교통하였습니다. 하루는 주님의 인도하심 아래 자매들이 함께 그녀들의 가족을 방문하고 복음을 전하러 갔습니다. 놀랍게도 주님께서 그 가족들에게 선한 일을 행하셨습니다.
두 명의 가족이 소그룹 집회에 참석하기 시작했고, 자매들과 함께 아침 부흥도 하게 되었습니다. 또, 한 자매님의 남편은 여러 해 동안 교회 집회에 가지 않았었는데, 우리의 주일 집회에 참석하게 되었습니다. 이것은 활력 그룹 안에서 명단을 가지고 중보기도를 실행한 결과로, 주님께서 그들 가운데 확장되실 수 있었습니다. 톨리아라에 있는 성도들 가운데서도 더 많은 성도들이 명단을 가지고 중보기도하는 실행을 통해, 교회 생활 가운데 복음 전파와 사람을 접촉하는 분위기가 형성되고, 성령께서 더 많은 사람들 가운데 일하시어 그리스도의 몸의 번식과 확장을 가져오시기 원합니다.
(장홍명 형제 올림)
중보기도 제목:
A. LMAF 기부금 해외 계좌 (직접 송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