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시아
2023년 4월 아시아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관한 뉴스레터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5.22 조회수750 댓글0

 

 

인도

 

 2022년 12월 24일부터 27일까지 인도의 교회들은 첸나이, 타밀 나두에서 대학생, 청년, 그리고 유초등부 학부모를 위한 전국 훈련을 각각 동시에 가졌으며, 총 1,262명의 성도들이 참석하였습니다. 이것은 팬데믹 이후 처음으로 다시 열린 훈련이었으며, 참여한 대학생 수는 304명, 청년의 수는 250명으로 등록자 인수가 이전에 비해 2배로 늘었습니다. 더 나아가, 청년 직장인 성도들로 하여금 교회의 다음 세대를 관심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받도록 하기 위해 273명의 청년 직장인 성도들이 훈련에 참석하고 봉사하도록 초청되었습니다.

 

 대학생 훈련의 주제는 “교회생활 안에 있는 젊은이들이 반드시 가져야 하는 이상과 실행” 이었습니다. 형제님들은 학생들이 주님의 회복은 주님의 필요를 채우고 그분을 다시 모셔오는 것이라는 것을 보도록 그들을 시대의 이상 안으로 인도하였습니다. 이 마지막 시대에는 자신을 기꺼이 헌신하고 우리의 앞선 형제님들의 본을 따라 주님의 회복 안의 진리로 조성되고, 신실하게 복음전파 및 목양을 실행할 한 무리의 대학생들의 필요가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5번의 집회들은 학생들을 온전하게 하기 위해 PSRP 실행을 통해 그들이 가을 국제 장로 책임형제 훈련의 메시지 안으로 들어가도록 이루어졌습니다. 그들 중 많은 이들이 진리를 연구하고 신언하는 기쁨에 대하여 간증하였습니다. 생양교건 중 낳는 방면에서, 형제님들은 학생들이 활력그룹 안에서 그들의 복음친구와 새로운 이들을 위해 명단을 놓고 기도하도록 인도하였습니다. 청년 직장인 성도들 또한 그들과 함께 참여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교회들은 대학생들을 섬기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갖게 되었고, 대학생들은 차례로 복음을 전파하여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할 수 있었습니다.

 

 청년 훈련에서 형제님들은 “하나님의 완전한 구원과 그리스도의 몸의 건축을 위한 청년들”에 대하여 교통하였습니다. 이 훈련의 부담은 청년들이 하나님의 구원을 알고, 합당한 교육을 받고, 좋은 성격 및 합당한 인성을 경작하도록 인도하여 그들이 장래에 전시간 훈련에 들어가고 주님께 쓰임 받을 수 있게 하려는 것이었습니다. 형제님들은 특별히 주님의 말씀으로 장비되고 복음을 전파하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강조하였습니다. 형제님들은 또한 청년들을 돌아오는 해에 신약 전체를 한번 읽는 스케줄을 작성하는 실행 안으로 이끌었습니다. 나누어진 그룹 안에서 청년 직장인 성도들의 목양을 통해 학생들은 성경구절들을 암송하도록 격려 받았습니다. 훈련의 마지막 날에는 전람과 시상이 뒤를 이었습니다. 청년들 또한 각자의 복음명단의 연락처를 작성했고 앞으로의 교회 생활에서 동반자들과 함께 그들의 학우들에게 복음을 전파하는 것을 목표로 두고 이 명단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하겠다는 의지를 나타냈습니다.

 

 교회에서의 어린이 봉사의 장기적인 영향을 인식하면서, 학부모 훈련은 어떻게 가정에서 우리의 다음세대를 키우고 양육하는지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가정에서의 부모님의 본이 특별히 중요하며, 매주 가정집회와 함께 하나님-사람 생활을 보여주어야 합니다. 가정에서 좋은 기초가 있어야만 아이들이 건강한 대인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으며 다른 이들에 대한 합당한 배려와 이웃에 사는 아이들에 대한 부담을 가질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아이들의 부모님에게도 복음이 전파될 수 있습니다.

 

 청년들과 봉사자들만 참여했던 이전의 훈련과 달리, 이번 훈련에서 형제님들은 청년 직장인 봉사자를 일으켜 세우고자 하는 바람에서 이 훈련을 위해 함께 코디하도록 청년 직장인들을 불렀습니다. 청년 직장인 성도들이 온전하게 되어 다른 이들을 섬길 때, 주님께서는 그들을 교회의 증거와 책임을 짊어지는 교회의 기둥들로 만들 길을 얻으실 것입니다. 훈련의 일정 가운데 청년 직장인 성도들과의 교통만을 위한 두 번의 세션이 있었습니다. 성경의 계시에 근거하여 이들은 결혼, 직장, 봉사의 방면에서 반드시 가져야 할 합당한 가치를 보도록 도움 받았습니다. 집회의 끝에 다다르면서 그들은 이러한 이상을 받음으로 하나씩 간절하게 기도하였으며 주님께 그들 자신을 새롭게 드렸습니다.

 

 이번 훈련 기간 동안, 35명의 젊은이들이 주님의 이름 안으로 침례 받았습니다. 전시간 훈련에 대한 부름에 있어, 55명의 젊은이들이 2023년 봄 학기와 가을 학기에 훈련에 가기로 자신을 헌신하였습니다.

 

 훈련의 마지막 세션에서, 형제님들은 이 집회의 끝이 훈련의 끝을 의미하는 것은 아니며, 진정한 훈련은 집회가 마쳐진 후 시작하는 것이라고 교통하여 주셨습니다. 대학생 훈련의 마무리 후, 여러 지역의 대학 봉사자들과 청년 직장인 성도들은 학생들을 목양하고 그들의 상태를 위해 기도하는 법을 교통하기 위해 매주 함께 모임을 갖기 시작하였습니다. 봉사자들은 특히 청년 직장인 성도들이 교회 안에서 젊은이들을 목양할 부담을 받게 하기 위해, 매주 있는 대학부 교통에 참여하도록 이들을 모임에 초대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생들이 진리를 연구하도록 이끄는 것에 관련하여, 우리는 그들이 역대기상하, 에스라기, 느헤미야기, 에스더기 결정연구에 대한 비디오 훈련 집회에 참여하고 PSRP하도록 그들을 격려하였습니다. 우리의 바람은 그들이 계속해서 PSRP 실행을 통해 진리를 연구하고, 진리를 말해내고, 진리로 기뻐하는 것입니다.

 

 이번 훈련을 요약하며, 우리는 젊은이들 가운데 있는 주님의 일이 분명하고 빠르다는 것을 보았습니다. 인수에 있어 돌파구를 가졌을 뿐 아니라, 이번 훈련은 또한 교회 안으로 다음세대를 섬기는 것에 대한 부담을 가져왔습니다. 앞으로 모든 것을 충족해주시는 주님의 은혜가 모든 젊은이들을 강화하시고, 그들이 시대를 전환하고 인도에 있는 교회들 안에서 주님을 위한 강한 증거가 되는 이기는 자로 그들을 만드시기를 바랍니다.

 

기도 부담:
1. 더 많은 청년 직장인 성도들이 협력하여 대학생들을 섬기는 것에 대한 부담을 받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대학생들이 새 학기에 생양교건 중 낳고 목양하는 방면에서 실행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네팔

 

 3월 7일과 8일에 Mahalaxmi 집회소에서 지역 섞임 집회가 열렸습니다. 이는 3년간의 팬데믹 이후 열린 첫 섞임 집회였습니다. 총 79명의 성도들과 7명의 아이들이 이틀간의 집회에 참석하였습니다. 네팔에 있는 네 개 교회의 성도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했으며 영 안에서 기쁘게 섞였습니다. 추가적으로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대만에서 온 일부 해외 성도들 또한 집회에 참여하였습니다. 이는 지역 성도들이 주님의 회복의 길을 따르도록 그들을 크게 강화하고 격려하였습니다.

 

 이번 집회의 주제는 “주님의 회복의 이상을 보고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함”이었습니다. 5개의 메시지들을 통해, 성도들은 하나님의 경륜, 모든 것을 포함하신 그리스도, 그리고 교회에 관한 이상을 보도록 도움 받았습니다. 그들은 또한 활력그룹의 원칙 안에서 그들의 동반자들과 함께 복음을 전파하고 사람들을 목양하기 위해 나감으로써,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의 실행 안에서 도움 받았습니다.

 

 집회기간 동안, 일부 성도들은 그들이 어떻게 주님에 의해 부르심 받았는지에 대한 간증을 해주었습니다. 포카라에서 온 한 형제님은 처음에 가정에서의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일자리를 구하러 한국으로 가려고 계획하였습니다. 그는 심지어 한국어를 배우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한 연세 드신 자매님이 그녀의 아이들을 주님께 헌신했던 간증을 들은 후, 그는 매우 격려 받았습니다. 그는 지방 교회의 큰 필요를 인식하였으며 해외로 갈 기회를 포기하는 확고한 결심을 하였습니다. 대신에, 그는 성도들과 함께 협력하여 섬기기 위해 자신의 아내와 함께 그의 지역에 머물렀습니다.

 

 이틀 동안의 메시지들의 말씀 아래 있은 후에 성도들의 이상은 새로워졌으며, 모든 이들이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실행하기 위해 그들 자신을 헌신하였습니다. 그들이 각자의 지방으로 돌아갔을 때 그들이 배웠던 것을 실행하는 데 있어 견고하게 지속할 수 있도록 주님께서 그들을 은혜로 허락해주시기를 바랍니다.

 

기도 부담:

1. 성도들이 활력그룹의 원칙 안에서 하나님께서 정하신 길을 듣고 실행하는 이들이 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주님께서 다른 그리스도인 그룹들로부터 교회생활 안으로 온 이들 중 많은 이들을 강화하시어, 그들이 종교로부터 해방되고 신약 사역을 긴밀히 따르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LMA 기부금 안내
 

A. LMA 기부금 해외 계좌 (직접 송금)

 

Hang Seng Bank Limited
Account holder : Hong Kong Bible Research and Education Centre Ltd – Lord’s Move to Asia
Account# : 774-207484-883
Bank routing# : 121100782
SWIFT code : HASEHKHH
 
B. LMA 기부금 국내 계좌 (대행 송금)
 
입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593137-04-004441  (재)한국지방교회성경진리사역원-LMA
입금자 명(예시): 인도 교회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시아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