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 부담 (2022년 5월 8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2.05.13 조회수609 댓글0

 

 

1. 곧 있을 유럽에서의 집회들

 

-이탈리아에서 있을 집회(5월 14일-15일)

더 자세한 사항은 lacorrentedivita.it/conferenza/로 방문해주십시오. 영어로 된 정보를 참고하기 위해서는 https://lacorrentedivita.it/wp-content/uploads/2022/04/En.InvitationLetter_RomeConference_2022.pdf를 복사하여 주소창에 붙여 넣어주십시오.

 

2022년 5월 14일/15일에 로마, 이탈리아에서 있을 국제 집회

 

우리는 로마와 이탈리아에 있는 모든 성도들이 오는 주말인 5월 14일, 15일에 있을 집회에 참석하실 수 있도록 따뜻한 마음으로 초대합니다. 우리는 온 땅의 많은 성도들과 교회들의 기도로 인해 주님께 감사드리며 이제 우리는 함께 몸으로써 그리스도의 승리를 간증하기 위해 우리와 함께 섞일 수 있도록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집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아래의 표에 정리되어 있습니다. 여러분은 초대장 아래에 등록 양식 또한 찾으실 수 있습니다. 마감일은 4월 24일까지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이 집회에 관한 문의사항이 있다면 부디 register@lacorrentedivita.it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주님께서 이탈리아와 유럽 그리고 온 땅에서 그분의 움직임의 전진을 위해 이 모임을 축복하시도록 기도합니다.

 

2. 우크라이나 전쟁

 

하늘에서 이 모든 상황을 다스리시도록 아래의 상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여 주십시오.

 

- 러시아어 회복역 성경의 수송이 관세청에서 승인이 나서 통관되어 유럽에 있는 피난민들에게 배포될 수 있도록

- 피난민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팀들이 안팎으로 성령으로 충만되어 선택받은 이들을 주님께 이끌어 그들이 역동적인 구원으로 영접하고 교회 생활 안으로 들어올 수 있도록

- 우크라이나와 유럽 나라들에 있는 피난 가 있는 성도들이 부활 생명의 공급을 받아 그들의 동료 우크라이나인들에게 복음을 살고 선포하기 위해 일어날 수 있도록

- 포위된 도시들에 있는 성도들의 세부분으로 된 존재가 보호받고 보존될 수 있도록

- 전쟁으로 인해 나뉘어진 우크라이나 가정들이 하나님의 경륜을 위해 보존되고 결국엔 다시 재결합할 수 있도록

- 유럽에서 우크라이나 난민들을 돌보는 이들이 은혜의 넘치는 공급과 지혜와 인내로써 주님을 누리도록

- 사탄과 유럽에서의 어둠의 권세가 묶이고 하나님의 경륜에서 그분의 움직이심이 전진할 수 있도록

 

3. 런던 성경 세미나(3월부터 6월까지 매달 첫 번째 주 주일)

 

주님께서 런던에서의 그분의 간증을 위해 추구하는 이들을 이끄시고 얻으실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4. 부담을 가진 성도들의 유럽 6개 지정 도시로의 이주

 

지정된 유럽 6개 도시(바르셀로나, 브뤼셀, 더블린, 리스본, 로마와 취리히)로 이주하는 부담을 짊어진 성도들의 이주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도시들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lme.org/reports.htmlamanatrust.org.uk/page/reports를 방문하여 주십시오.

 

 

5.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주님의 움직이심의 부담과 관련한 독일 각 도시에서의 교회 소식과 주님의 일에 대한 소식은 www.germanyreports.info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참고된 사이트에서 발췌한 기도 부담은 아래와 같습니다.

 

A. 베를린 <2022년 4월 5일>

 

1) 우크라이나의 상황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우크라이나에서의 주님의 회복의 간증이 지켜지도록 기도하여 주시고 주님께서 여전히 우크라이나에 남아있는 성도들을 목양하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구트 엘림에서 베를린으로 오는 우크라이나 성도들을 받는 것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베를린의 많은 성도들이 생명을 사역하는 방식 안에서 이 성도들을 돌보는 것에 참여하게 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동유럽에 있는 피난민들에게 복음을 전하러 가는 팀이 주님을 받아들이기 위해 그들의 마음을 여는 평안의 아들들을 찾고 그들이 교회생활을 위해 얻을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학부모들과 봉사자들이 다음 세대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고 목양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또한 성도들의 가정이 사랑의 분위기 안에서 다음 세대를 목양하기 위해 그들을 동반자들로 건축되고 말씀으로 양육하고 주님의 누림 가운데 있도록 계속해서 가정을 열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B. 프랑크프루트 <2022년 2월 22일>

 

1) 봉사자들이 계속해서 심고 지속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을 접촉하기 위해 강화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주님께서 그분의 주권으로 성도들에게 필요한 비자와 직장을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3) 독일어권의 새로운 이들에게 정상적인 생명의 성장이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4) 전시간자들이 그들의 봉사와 생활에서 인내하도록 주님의 부활 생명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C. 함부르크 <2021년 12월 21일>

 

1) 하나님 정하신 길의 실행과 관련하여 각 성도들의 개인 기도와 동반자들과 함께하는 단체 기도를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2) 2022년 말까지 브레멘과 하노버에서의 주님의 증거의 확산과 금등잔대의 산출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D. 뮌헨 <2021년 8월 24일>

 

1) 매주 있는 뮌헨의 학생들과 지역 성도들의 복음 활동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주님께서 활동을 축복해주셔서 그분의 움직이심을 위해 더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E. 슈투트가르트 및 튀빙겐 <2022년 4월 5일>

 

1) 슈튜트가르트 교회는 집회 장소로 사용할 좋은 건물을 찾아 해당 용도 인허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허가 절차를 속히 인도하시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2) 다가오는 다음 학기를 위한 준비로써 부담을 짊어진 핵심이 되는 학생들을 위한 학생 모임이 오는 주말(금요일에서 토요일)에 있을 예정입니다. 그들이 모두 해방되고 주님께서 이 시간 이후에 얻으실 것을 얻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3) 한 무리의 페르시아어권 성도들과 함께하는 하나님의 움직이심의 역사에 관한 월요일 저녁 온라인 집회와 어떻게 이 주제를 그들과 교통할지에 관련하여 성도들의 목양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4) 튀빙겐에 있는 공공기관에서 이번 학기 초(4월 19일-20)에 성경 배포를 위한 허가를 내어주었습니다. 이 지역은 튀빙겐에 있는 대학의 주요 도서관의 바로 앞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번 새로운 학기에 쓸며 찾는 성령께서 운행하심으로 평안의 아들들을 찾고 성도들의 참여 가운데 조화로운 코디가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6. 영국 우드랜드 캠프 건축 프로젝트(런던)

 

우드랜드 캠프는 약 2만 평 규모의 부지로, 런던과 에섹스 전원 지구의 경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를 사용하여 작은 집회, 일주 훈련, 주말 휴양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유럽의 모든 교회들이 우드랜드 캠프를 예약/이용하여 섞임과 교통을 가질 수 있고, 성도들을 사역으로 인도하도록 사용될 수 있습니다. 섞임과 교통의 시간을 통해 주님의 몸의 건축과 신부를 예비하기 바랍니다.

 

영국 우드랜드 캠프 건축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필요하시다면, www.amanatrust.ofg.uk/uk-building-project를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7.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

 

번역되고, 해석되고, 이해된 신성한 진리들이, 주님의 회복과 복원을 위해 유럽에서 전파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8. 영국과 스페인에서의 라디오 방송, 유럽의 언어들로 번역된 회복역 성경과 사역의 말씀 배포를 위해 기도해주시고,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고, 성도들의 섞임이 한 몸의 실재 안으로 이끌려지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