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 부담 (2023년 1월 22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1.25 조회수618 댓글0

 

 

 

 

1. 2023년 FTTA 복음 여행(1월 26일-2월 11일)

 

2023년 1월 26일부터 2월 9일, FTTA 훈련생들과 3년차 보스턴 훈련생들(FTTA-XB)이 왕국 복음을 전파하기 위해 유럽 20개의 나라들로 나아가서 지역 성도들과 합류하기로 하였습니다. 이 여행을 위해 매일 기도하여 주십시오. 

 
[2023년 1월 10일 기도부담 요약]
 

 

- 주님께서 이번 복음 실행과 관련된 모든 성도들을 섞으시고 건축하심으로 자유로운 길을 얻으심으로 그분께서 이 여행들을 완전히 축복하시도록

- 거룩하게 하시는 영께서 성도들보다 앞서 가심으로 주님께서 선택하신 이들의 마음을 예비하시도록

- 왕국 복음의 전파가 우세하고 주님께서 구원하고자 하는 모든 이들에게 도달하도록

- 방문하는 각 장소마다 열매들, 심지어는 남아있는 열매들을 맺고 주님께서 각 나라들에서 그분의 간증인 교회들에 더하시도록

- 주님께서 복음 여행과 관련된 모든 이들의 이동, 안위, 안전, 건강을 보호하시도록

 

2. 발틱-노르딕 집회 (1월 27일-29일)

 

발트3국과 노르딕 국가에 있는 성도들을 위한 집회가 1월 27일-29일에 라트비아의 리가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소개>

저희는 2023년 1월 27일부터 29일에 대면·비대면 혼합 방식(즉, 라트비아의 리가에서 대면 방식과 줌을 통한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되고 리가 교회에 의해 주최되는 발틱-노르딕 집회를 알려드리게 되어 기쁩니다. 저희는 기도하며 이 교통의 시간을 주님께서 풍성히 축복하실 것을 기대합니다. 또한, 노르딕 국가와 발트3국뿐만 아니라 다른 러시아어와 영어권 교회들에서 온 많은 참석자들이 섞임 교통에 함께함으로 그리스도의 몸을 건축하기 원합니다.

 

비대면 참여도 가능하지만, 저희는 참석하시는 분들이 더 노력하고 대가를 지불함으로 대면으로 집회에 참가하시기를 권장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 확인과 등록은 bnconferences.org에서 가능합니다.

 

3. 유럽 리포트 (2022년 12월)

 

2022년 12월에 마련된 유럽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관한 비디오와 문서들을 lordsmove.org/reports.html에서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4.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집회소

 

독일 슈투트가르트 집회소 구입 완료와 1차 보수 공사에 필요한 자금(500,000 유로) 조달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또한 1차 보수 공사를 위해 필요한 계획, 설계, 승인들을 위해서도 기도하여 주십시오.

 

<배경>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교회는 1976년에 세워졌습니다. 사랑하는 리 형제님은 적어도 네 번 슈투트가르트를 방문하셔서 다음과 같은 책들에서 말씀을 사역하고 메시지를 해방하셨습니다.

 

1977년 ‘성경요도’,

1980년 ‘그리스도의 하늘에서의 사역’과 ‘바울의 완성하는 사역’ 의 일부분

1983년 ‘신성한 삼일성의 신성한 분배하심’ 의 일부분

1984년 ‘하나님의 신약 경륜’ 의 일부분

 

위트니스 리 형제님께서 이전에 설계하신 플리닝겐 집회소가 1980년대 후반 반대자들에게 점령당한 이후로, 슈투트가르트 교회는 상설 집회 장소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 교회는 장소를 빌려서 모였습니다. 현재, 교회에는 65명의 성도들과 15명의 다음세대들이 있습니다.

 

동역자 형제님들과의 교통 안에서,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형제님들은 슈투트가르트-로르에서 교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한 집회 장소를 발견하였습니다.

 

<집회소 부지의 위치>

 

●다수의 성도들이 사는 곳과 가까우며 대학과도 가까움(차로 이동시 10분 이내 거리)

●대중교통 이용에 용이: 기차, 전차, 버스(도보로 이동시 5분 이내 거리)

●피크닉, 레크리에이션, 복음 활동 등을 위한 넒은 잔디가 있는 공원과 부지 바로 옆 아이들을 위한 2개의 놀이터

●상업구역과 거주구역 사이에 위치

 

<건물에 관한 정보>

 

●건물 부지 크기는 401m²(약 4300ft²)이며 사용 가능한 공간의 크기는 총 855m²(약 920ft²)

●1층-취사실, 큰 다용도실과 다용도 창고 구역을 위한 공간

●2층-150명에서 170명이 앉을 수 있는 대집회 장소와 로비/도서관/독서공간(55m²) 및 사무실(50m²)

●3층-비교적 큰 방 3개(크기는 다양함-16m²~19m²)와 중간 크기 방 2개와 다용도 작은 방

1개, 로비/앉을 수 있는 공간과 넓은 테라스

●4개의 전용 주차 구역과 13개의 무료공용 주차 공간은 부지 바로 옆에 위치/구입 예정

 

<집회 장소의 사용 계획과 인접한 공원>

 

●교회 집회, 애찬, 어린이 활동, 중고등부와 대학생 행사 등

●비디오 훈련 집회와 타 지역 교회들과의 섞임 집회

●중고등부, 대학생, 청년 등을 위한 지역 집회

 

<구입 및 보수공사 비용과 진행 과정>

 

●2023년 1월 1일까지 대금을 지급하기로 한 매입 계약이 2022년 10월 14일에 체결되었습니다. 각종 세금과 추가비용을 포함한 구매금액은 약 1,555,000유로 입니다.

●집회소를 위하여 지금까지 받은 질권과 현금 증여를 통해 구매대금을 충분히 마련할 수 있게 되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2023년 1월에 구매계약 이행이 완료된 직후 1차 리모델링과 보수공사를 시작하기 위하여 500,000유로가 긴급히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기회를 빌려 주의 회복 안에 있는 모든 교회들에게 이 재정적 필요를 열고 주님께서 그분의 몸의 풍성한 공급을 통해 이 필요를 충족시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5. 우크라이나 전쟁

 

지속적으로 기도하여 주십시오.

 

- 주님께서 전쟁과 관련된 나라들의 모든 성도들이 그들의 일상 생활의 모든 상황에서 신성한 분배를 체험하기 위해 그분께 열려있게 지켜주시도록

 

- 겨울의 추위가 강해짐에 따라 주님께서 성도들의 실질적인 필요들을 충족시키시도록

 

- 전쟁터에서 싸우고 있는 형제들의 세 부분으로 된 존재가 주님에 의해 보존되도록

 

- 주님께서 난민들을 목양하시고, 교회생활 안으로 그들을 세우시도록

 

- 지역 성도들과 봉사자들과 훈련생들이 몸의 건축을 위해 십자가를 통과하고 그 영으로 서로에게 그리스도를 사역함으로 난민들과 섞일 수 있도록

 

- 전쟁과 관련된 나라들의 모든 성도들이 몸의 하나와 새사람의 실재 안으로 지켜지도록

 

- 주님의 권익을 위해 포위된 도시들에 있는 성도들의 세 부분으로 된 존재가 보호받고 보존되도록

 

- 전쟁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사람들을 주님께서 위로하고 붙들어주시도록

 

- 러시아, 우크라이나, 유럽에서의 주님의 권익에 대한 원수의 공격이 묶이도록.

 

열왕기상 8:48의 각주: 이것은 우리가 누구를 위하여 기도하든,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경륜의 성취를 위하여 하나님의 권익, 곧 이 땅에서의 하나님의 권익인 그리스도와 교회에 초점이 맞추어져야 한다는 의미이다.

 

6. 영국 우드랜드 캠프 건축 프로젝트(런던)

 

현재 영국 우드랜드 캠프 건축 프로젝트는 바워 하우스에 새로운 훈련 시설을 건설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여기에는 하나의 집회 공간으로 사용될 수 있는 3개의 큰 교실, 200명이 식사할 수 있는 공간, 확장된 상업용 부엌이 포함될 것입니다. 2022년 9월 초에 최종 계획 승인을 얻은 것에 대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우드랜드 캠프는 유럽 전역의 교회들의 필요를 더 많이 충족시키기 위해 훈련을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다음 단계를 위한 지속적인 계획과 설계를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7. 부담을 가진 성도들의 유럽 6개 지정 도시로의 이주

 

지정된 유럽 6개 도시(바르셀로나, 브뤼셀, 더블린, 리스본, 로마와 취리히)로 이주하는 부담을 짊어진 성도들의 이주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리스본에 있는 새 금등잔대와 취리히에 있는 회복된 금등잔대가 강화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8. 독일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을 위한 기도

 

A. 베를린 <2022년 7월 5일>

 

1) 우크라이나와 관련하여 하늘에서 모든 상황을 다스리시도록 아래의 상황들을 위해 지속적으로 기도하여 주십시오.

 

-구트 엘림에서 브레멘, 하노버, 하이델베르크, 튀빙겐, 프랑크푸르트, 뒤셀도르프로 이주해 온 우크라이나 성도들이 새로운 교회들을 산출하고 기존의 교회들을 강화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구트 엘림에서 베를린으로 오는 우크라이나 성도들을 받는 것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베를린의 많은 성도들이 생명을 사역하는 방식 안에서 이 성도들을 돌보는 것에 참여하게 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하나님 정하신께서 길 실행 훈련의 3단계에 참여하였던 성도들이 지속적으로 주님과 동반자들과 친밀하고 철저한 교통을 가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그룹들이 지속적으로 매주 모임으로 인내와 함께 기도의 영 안에서 일어나 행동을 취하여 사람들을 매주 2~3시간씩 접촉할 수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우리가 우리의 느낌이 아닌 믿음 안에서 행동을 취하고 일하고 수고하는 것을 배우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모든 그룹들이 열매 맺도록 주님의 축복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3) 베를린 교회가 집회소에서 대면으로 집회하는 것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주님의 권익을 관심하고 모든 성도들의 목양하는 방식으로 이것을 수행할 수 있도록 지혜를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B. 프랑크프루트 <2022년 2월 22일>

 

1) 봉사자들이 계속해서 심고 지속적인 방식으로 사람들을 접촉하기 위해 강화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주님께서 그분의 주권으로 성도들에게 필요한 비자와 직장을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3) 독일어권의 새로운 이들에게 정상적인 생명의 성장이 있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4) 전시간자들이 그들의 봉사와 생활에서 인내하도록 주님의 부활 생명을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C. 뮌헨 <2021년 8월 24일>

 

1) 매주 있는 뮌헨의 학생들과 지역 성도들의 복음 활동을 위해 기도해주십시오. 주님께서 활동을 축복해주셔서 그분의 움직이심을 위해 더 많은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오.

 

D. 슈투트가르트 및 튀빙겐 <2022년 7월 5일>

 

1) 주님께서 슈투트가르트 교회를 위한 최고의 집회장소를 해방하실 때까지의 다음 절차들을 이끄시도록 주님의 인도를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다음 2~3주는 가능성 있는 두 장소 중에서 어떤 곳을 선택할지 교통할 예정이므로 매우 중요한 기간입니다.

 

2) 우리의 학생들이 슈투트가르트 대학에서 오는 목요일날 외부 복음 활동을 나갈 예정입니다. 평안의 아들들이 이 기간 동안 해방되고 우리의 학생들이 복음을 말해내기 위해 강화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3) 9월 25일에 있을 튀빙겐에서의 주님의 상 집회 재개와 관련하여 우리가 내적으로 외적으로 모두 예비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기도하여 주십시오.

 

9.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

 

번역되고, 해석되고, 이해된 신성한 진리들이, 주님의 회복과 복원을 위해 유럽에서 전파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LME 기부금 안내

 

A. LME 기부금 해외 계좌 (직접 송금)

 

Bank of the West
Account holder : Church in Anaheim
Account# : 670026160
Bank routing# : 121100782
SWIFT code : BWSTUS66
 
B. LME 기부금 국내 계좌 (대행 송금)
 
입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593137-04-004438  (재)한국지방교회성경진리사역원-LME
입금자명(예시): 유럽 복음여행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