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럽 HOME  >  성령의 흐름  >  유럽
유럽에 대한 기도부담(2023년 3월 12일)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3.16 조회수498 댓글0

 

 

1. 국제 장로 책임 형제 훈련 (ITERO) (3월 24일-26일)


유럽의 인도하는 형제님들께서 3월 24일부터 26일까지 애너하임에서 열리는 봄 국제 장로 책임 훈련을 받게 되었습니다.  주님께서 온 땅에서 그분의 경륜의 전진을 위해 적시의 말씀을 그분의 몸의 모든 부분, 특히 장로 형제님들과 책임 형제님들께 말씀하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2. 네덜란드 소머렌의 De Hoof에서 열리는 봄 대학 집회 (3월 17일-19일)

 

 

집회의 주제는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의 성취를 위해 생활함’입니다.

 

다음 항목들을 두고 기도하여 주십시오:

 

- 여정과 날씨를 포함한 집회의 모든 부분에 주님께서 그분의 축복을 부어주시기를 기도하여 주십시오.


- 참석하는 형제 자매님들이 이번 주말에 주님을 만나게 하십시오. 그분의 아름다움을 보고 지금이 그분의 전쟁의 날인 것을 깨닫게 하십시오. 그들이 그들 자신을 그분께 기꺼이 드리게 하십시오.


- 사탄과 그의 왕국이 이 세대의 마음과 삶에서 치명적이고 돌이킬 수 없는 손상을 당하게 하십시오. 그럼으로써 이 세대가 하나님의 영원한 목적의 성취의 일부가 되고 그 목적의 성취를 위해 살며, 한 새사람의 일부로 산출되게 하십시오.  


3. 독일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집회소

 

독일 슈투트가르트 집회소 1차 보수 공사에 필요한 자금 조달과 공사에 필요한 계획, 설계, 승인들을 위해서 기도하여 주십시오. 

 

<배경>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교회는 1976년에 세워졌습니다. 사랑하는 리 형제님은 적어도 네 번 슈투트가르트를 방문하셔서 다음과 같은 책들에서 말씀을 사역하고 메시지를 해방하셨습니다.

 

1977년 ‘성경요도’,

1980년 ‘그리스도의 하늘에서의 사역’과 ‘바울의 완성하는 사역’ 의 일부분

1983년 ‘신성한 삼일성의 신성한 분배하심’ 의 일부분

1984년 ‘하나님의 신약 경륜’ 의 일부분

 

위트니스 리 형제님께서 이전에 설계하신 플리닝겐 집회소가 1980년대 후반 반대자들에게 점령당한 이후로, 슈투트가르트 교회는 상설 집회 장소를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 교회는 장소를 빌려서 모였습니다. 현재, 교회에는 65명의 성도들과 15명의 다음세대들이 있습니다.

 

동역자 형제님들과의 교통 안에서, 슈투트가르트에 있는 형제님들은 슈투트가르트-로르에서 교회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한 집회 장소를 발견하였습니다.

 

<집회소 부지의 위치>

 

●다수의 성도들이 사는 곳과 가까우며 대학과도 가까움(차로 이동시 10분 이내 거리)

●대중교통 이용에 용이: 기차, 전차, 버스(도보로 이동시 5분 이내 거리)

●피크닉, 레크리에이션, 복음 활동 등을 위한 넒은 잔디가 있는 공원과 부지 바로 옆 아이들을 위한 2개의 놀이터

●상업구역과 거주구역 사이에 위치

 

<건물에 관한 정보>

 

●건물 부지 크기는 401m²(약 4300ft²)이며 사용 가능한 공간의 크기는 총 855m²(약 920ft²)

●1층-취사실, 큰 다용도실과 다용도 창고 구역을 위한 공간

●2층-150명에서 170명이 앉을 수 있는 대집회 장소와 로비/도서관/독서공간(55m²) 및 사무실(50m²)

●3층-비교적 큰 방 3개(크기는 다양함-16m²~19m²)와 중간 크기 방 2개와 다용도 작은 방

1개, 로비/앉을 수 있는 공간과 넓은 테라스

●4개의 전용 주차 구역과 13개의 무료공용 주차 공간은 부지 바로 옆에 위치/구입 예정

 

<집회 장소의 사용 계획과 인접한 공원>

 

●교회 집회, 애찬, 어린이 활동, 중고등부와 대학생 행사 등

●비디오 훈련 집회와 타 지역 교회들과의 섞임 집회

●중고등부, 대학생, 청년 등을 위한 지역 집회

 

<구입 및 보수공사 비용과 진행 과정>

 

●2023년 1월 1일까지 대금을 지급하기로 한 매입 계약이 2022년 10월 14일에 체결되었습니다. 각종 세금과 추가비용을 포함한 구매금액은 약 1,555,000유로 입니다.

●집회소를 위하여 지금까지 받은 질권과 현금 증여를 통해 구매대금을 충분히 마련할 수 있게 되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하지만, 2023년 1월에 구매계약 이행이 완료된 직후 1차 리모델링과 보수공사를 시작하기 위하여 500,000유로가 긴급히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이 기회를 빌려 주의 회복 안에 있는 모든 교회들에게 이 재정적 필요를 열고 주님께서 그분의 몸의 풍성한 공급을 통해 이 필요를 충족시켜 주시기를 바랍니다.

 

 

4. 우크라이나 전쟁

 

지속적으로 기도하여 주십시오.

 

- 주님께서 전쟁과 관련된 나라들의 모든 성도들이 그들의 일상 생활의 모든 상황에서 신성한 분배를 체험하기 위해 그분께 열려있게 지켜주시도록

 

- 겨울의 추위가 강해짐에 따라 주님께서 성도들의 실질적인 필요들을 충족시키시도록

 

- 전쟁터에서 싸우고 있는 형제들의 세 부분으로 된 존재가 주님에 의해 보존되도록

 

- 주님께서 난민들을 목양하시고, 교회생활 안으로 그들을 세우시도록

 

- 지역 성도들과 봉사자들과 훈련생들이 몸의 건축을 위해 십자가를 통과하고 그 영으로 서로에게 그리스도를 사역함으로 난민들과 섞일 수 있도록

 

- 전쟁과 관련된 나라들의 모든 성도들이 몸의 하나와 새사람의 실재 안으로 지켜지도록

 

- 주님의 권익을 위해 포위된 도시들에 있는 성도들의 세 부분으로 된 존재가 보호받고 보존되도록

 

- 전쟁에서 사랑하는 사람들을 잃은 사람들을 주님께서 위로하고 붙들어주시도록

 

- 러시아, 우크라이나, 유럽에서의 주님의 권익에 대한 원수의 공격이 묶이도록.

 

열왕기상 8:48의 각주: 이것은 우리가 누구를 위하여 기도하든, 우리의 기도는 하나님의 경륜의 성취를 위하여 하나님의 권익, 곧 이 땅에서의 하나님의 권익인 그리스도와 교회에 초점이 맞추어져야 한다는 의미이다.

 

5. 영국 우드랜드 캠프 건축 프로젝트(런던)

 

현재 영국 우드랜드 캠프 건축 프로젝트는 바워 하우스에 새로운 훈련 시설을 건설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다음 단계를 위한 지속적인 계획과 설계를 위해 기도하여 주십시오.

 

 

6. 부담을 가진 성도들의 유럽 6개 지정 도시로의 이주

 

지정된 유럽 6개 도시(바르셀로나, 브뤼셀, 더블린, 리스본, 로마와 취리히)로 이주하는 부담을 짊어진 성도들의 이주를 위해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리스본에 있는 새 금등잔대와 취리히에 있는 회복된 금등잔대가 강화되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오.

 

7. 유럽에서의 성경 배포

 

번역되고, 해석되고, 이해된 신성한 진리들이, 주님의 회복과 복원을 위해 유럽에서 전파되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LME 기부금 안내

 

A. LME 기부금 해외 계좌 (직접 송금)

 

Bank of the West
Account holder : Church in Anaheim
Account# : 670026160
Bank routing# : 121100782
SWIFT code : BWSTUS66
 
B. LME 기부금 국내 계좌 (대행 송금)
 
입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593137-04-004438  (재)한국지방교회성경진리사역원-LME
입금자명(예시): 우크라이나 전쟁 기부금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유럽 최신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