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오세아니아 HOME  >  성령의 흐름  >  아프리카,오세아니아
아프리카에서의 주님의 움직이심에 관한 3월 뉴스레터 작성자관리자 작성일2023.03.30 조회수737 댓글0

 

 

  

 

 

마다가스카르

 

지역수 : 1개
교회 생활 하는 성도 수 : 130명
주님의 상 집회에 참석하는 성도 수 : 110명

 

 

 

 

마다가스카르에서 주님의 움직이심

 

교회 생활: 안타나나리보(보통 타나라고 알려진 지역) 교회에서의 그분의 역사로 인해 주님께 참으로 감사합니다. 202210월에 22명의 성도들이 침례 받았습니다. 일부 새로운 가족들이 교회에 더해졌습니다. 현재 약 110명의 성도들(어른 90, 어린이 20)이 타나에서 주의 상 집회에 함께하고 있습니다. 두 개의 지역에서 모이며 한 달에 한 번 섞임을 위해 함께 모이고 있습니다.

 

 

 

 

청년부: 주님께서 타나에 있는 청년들을 참으로 축복하고 계십니다. 구원, 하나님의 말씀, 그 영, 왕국과 같은 기초 진리에 대한 훈련이 20227, 8, 10월에 열렸습니다. 청년들을 위한 매주 정기적인 모임도 세워지고 있습니다.

 

 

캠퍼스: 교회는 국가에서 가장 우수한 대학인 타나 대학의 캠퍼스에서 복음 확산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였습니다. 20221118일부터 12월 말까지 우리는 2명의 대학 교수를 포함한 55개의 연락처를 얻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하나님의 말씀에 매우 열려있고 굶주려 있습니다. 우리는 정기적인 접촉 및 바이블 스터디 모임을 통해 이들을 목양하고 있습니다.

 

 

 

 

복음 확산: 202210월 우리는 복음 확산을 위해 타나 시의 북서쪽에 있는 마을인 Mahitsy에 다녀왔습니다. 일부 성도들이 2018년에 복음 확산을 위해 이 장소를 방문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번에 우리는 이전의 방문에서 얻었던 연락처들 중 일부를 방문하고, 어린 성도의 가족을 포함하여 일부 새로운 이들을 얻었습니다.

다른 도시들에서도 모이고 있는 성도들이 있습니다: 피아나란초아, 마나카라, 툴레아, 마하장가. 일부 형제님들이 성도들의 목양, 강화, 온전하게 함을 위해 정기적으로 이 네 개의 장소들을 방문하고 계십니다.

 

 

 

 

 

 

 

집회소: 2021년 우리는 타나에 있는 미국 대사관 주변의 작은 토지를 매입했습니다. 다음 해에 우리는 이 토지와 연결된 더 많은 토지를 매입하였습니다. 이제 우리는 형제의 집과 문서 작업을 위한 사무실을 포함한 큰 집회소 단지 공사를 진행할 충분히 큰 공간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작은 집회소, 사무실, 형제의 집 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가까운 미래에 큰 집회소 공사가 착공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케냐

 

지역수 : 8개
교회 생활 하는 성도 수 : 305명
주님의 상 집회에 참석하는 성도 수 : 205명

 

 

 

 

케냐에서 주님의 움직이심

 

복음 확산: 지난 2년간 새로운 교회들이 세워짐으로 인해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또 다른 등잔대가 이번 해 219일에 루이루(나이로비로부터 약 24km 떨어진 지역)에 일으켜 세워진 것으로 인해 주님을 찬양합니다. 우리는 이번 해에 부시아(우간다 국경지역)와 카플라마이(중서 지역)의 두 개의 지역들이 일으켜지고 책임을 산출하는 견고한 기둥들이 준비되도록 주님께 구하고 있습니다.

 

 

 

 

유초등부 및 청년부: 우리는 모든 교회들에서 봉사에 관하여 실재적인 전진이 이루어지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것은 다음 세대를 일으켜 세우는 것에 관한 이전의 두 개의 컨퍼런스들의 결과입니다. 교회들은 유초등부 집회들을 통해서 뿐 아니라 주일에 어린이와 청년들에게 수고하고 있습니다. 지난 12, 방학동안 청년들을 위한 컨퍼런스가 열렸습니다. 청년들은 이러한 컨퍼런스들에서 해방된 진리에 진심으로 감사하며 이를 누렸습니다.

 

책자 배포: 7권의 레마의 말씀 책자를 케냐에서 인쇄할 수 있게 길을 열어주신 주님께 감사드립니다. 2022년에 우리는 총 5000권의 책자를 인쇄하였습니다. 또한 우리는 해외의 교회들이 보내주신 1000권의 신약 회복역 성경과 대량의 중고 책들을 받았습니다. 교회들 가운데 이러한 책들을 배포함으로써 우리는 상당히 많은 연락처들을 얻게 되었습니다. 우리는 현재 이 연락처들에 대하여 수고하고 있습니다. 우리의 기도 부담은 이들이 이 사역을 통해 주님께로 이끌려지는 것입니다.

 

 

 

 

원격 온전하게 하는 훈련: 매주 화요일 아침 해외에 있는 새로운 이들을 위한 훈련 세션이 있습니다. 이 훈련에 참석하고 있는 이들은 풍부하게 공급받고 있습니다. 주님께서 그들을 교회 생활 안으로 인도하시기를 기도합니다.

 

소셜 미디어: 또한 우리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성도들에게 연락했던 오겜보와 시딘디(Sidindi)에 있는 두 그룹의 추구하는 이들을 목양하고 있습니다. 한 그룹에는 15명의 인원이 있고 다른 그룹엔 10명의 새로운 이들이 있습니다. 그들은 사역을 누리기 시작하였으며 그들을 목양하기 위해 정기적인 방문을 안배하고 있습니다.

 

 

 

 

기도 부담:

1. 올해 부시아와 카플라마이 지역에 두 개의 등잔대들을 일으켜 세우십시오.

2. 도서 및 책자를 받은 이들을 얻기 위해 책자 배포를 위한 일꾼들을 더 세우십시오.

 

 

 

 

 

 

 

3.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접촉된 새로운 이들을 진리를 온전히 아는 데 이르기까지 목양하십시오.

 

 

 
 
 
LMAF 기부금 안내
 

A. LMAF 기부금 해외 계좌 (직접 송금)

 

Chase Bank
Account holder : Church in Diamond Bar
Account# : 125591013
Bank routing# : 121100782
SWIFT code : CHASUS3
 
B. LMAF 기부금 국내 계좌 (대행 송금)
 
입금 계좌번호: 국민은행 593137-04-004425 (재)한국지방교회성경진리사역원-LMAF
입금자명(예시): 케냐 문서의 일
 
 
댓글 남기기/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아프리카,오세아니아 최신소식